서린씨앤아이, 시스템 모니터링 지원하는 인윈 신제품 905 OLED PC케이스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서린씨앤아이, 시스템 모니터링 지원하는 인윈 신제품 905 OLED PC케이스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가 인윈(IN WIN, www.in-win.com)의 신규 PC케이스인 905 OLED를 정식 출시했다.




인윈 905 OLED 는 928, 915, 909 시리즈의 명맥을 잇는 새로운 '9' 시리즈 모델로서 미들타워 규격의 모델이다. 하지만, 12"x13" 사이즈의 E-ATX 폼팩터 메인보드 장착을 지원해 빅 타워 못지 않은 확장성 역시 갖추고 있다. 


인윈 905 OLED 는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 전면 패널 하단에 OLED 디스플레이가 내장되어 있다. 이는 인윈에서 제공하는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서 완벽하게 제어된다. 인윈의 로고부터 사용자가 설정한 사진, GIF 는 물론, 현재 시각이나 CPU 사용량, 온도, 사용 전력 등 시스템의 전반적인 상태 등을 다양한 패턴으로 표시할 수 있다. 물론, 사용자가 원한다면 언제든 OLED 디스플레이를 꺼둘 수도 있다.




인윈 905 OLED 는 4mm 두께의 알루미늄 소재로 이루어져 있다. 이는 곡선 형태를 이루면서도 날카로운 면이 없도록 수 차례 가공된 마감이 적용되어 있어 알루미늄 특유의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외형을 선사한다. 여기에 측면에는 3mm 두께의 강화유리 패널이 적용되어 튜닝이나 다양한 RGB 조명 효과를 이룬 시스템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헤어라인 처리된 외형을 상단에서부터 전면까지 그대로 이어갈 수 있도록 전원 버튼 및 I/O 포트 단자를 측면으로 이동시켰다. 


이 측면 포트에는 차세대 규격인 USB 3.1 Gen2 Type-C 포트는 물론 범용성을 갖춘 USB 3.0 포트 2개, HD AUDIO 슬롯과 전원 버튼을 배치하고 있으며, 전면 OLED 를 원터치로 조작할 수 있는 버튼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인윈 905 OLED 는 독특한 하단 구조를 갖추고 있다. 이는 보다 구체적이고 효과적인 쿨링 효과를 적용하기 위함인데, 파워서플라이 챔버 뒤쪽에서 사선으로 이어지는 빈 공간을 통해 시스템에서 발생한 열을 빠르게 제거함은 물론, 외부의 차가운 공기를 보다 원활하게 유입시키기 위한 장치가 된다. 이는 외부로 완전히 노출되어 있는 빈 공간이 효과적인 에어 홀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구조적 특징을 살린 다양한 쿨링 솔루션을 905 OLED 모델은 제공한다. 120mm 규격의 팬을 후면에는 1개, 전면과 하단에는 각각 최대 2개, 3개씩을 장착할 수 있으며, 수랭 시스템 구성을 위한 동일한 사이즈의 라디에이터 장착 또한 가능하다.


내부적으로는 최대 높이 160mm 의 타워형 CPU 쿨러 장착을 지원하고, 330mm 길이의 VGA 장착 및 230mm 길이의 파워서플라이 장착이 가능하다. 또한, 2.5" 저장장치 최대 2개, 3.5" 와 2.5" 를 겸하는 장착 공간을 1개 제공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