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최대 13만원의 혜택! GIGABYTE 라데온 소비자 대상 게임증정 이벤트 시작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제이씨현, 최대 13만원의 혜택! GIGABYTE 라데온 소비자 대상 게임증정 이벤트 시작

권경욱 기자 0   0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 (대표: 차현배)는 2019년 10월 1일 부터 12월 31일까지 GIGABYTE 라데온 그래픽카드 소비자를 대상으로 최신 게임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 그래픽카드는 GIGABYTE 라데온 RX5700 XT, 5700, RX590, 580, 570 시리즈이며, 이 중 최신작인 라데온 RX5700 시리즈는 과거 부터 오랜기간 활용되어어 온 GCN 아키텍처를 버리고 7nm 제조공정을 통해 완전히 새로운 구조로 설계된 NAVI 아키텍처로 새롭게 탄생해 효율적 전력소모량 관리, 저발열, 저소음을 기본으로 경쟁사 대비 가격대비 높은 성능까지 유지하고 있어 게이머들에게 개선된 이미지를 제공하고 있다.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게임은 고스트 리콘: 브레이크 포인트, 보더랜드3, 기어스5 로 구입제품에 따라 3개 중 2개 또는 1개를 선택 다운로드 가능하며, 선택된 게임에 따라 최대 13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RX5700 시리즈 구매자 2개 선택의 경우)


게임을 증정받기 위해서는 우선 구입한 제품과 고객정보를 KR.AORUS.COM 사이트 이벤트 섹션에 접속해 응모하고, 이메일로 증정된 코드를 AMDREWARDS.COM 에 로그인 후 요청하는 양식에 맞춰 입력하면 게임을 받을 수 있다.


유의할 점은 영수증 상의 결제일이 이벤트 기간 내여야 하며, 인증 과정 중에는 반드시 PC에 이벤트 대상 그래픽카드가 설치되어 있어야 하고, 2020년 1월 30일 까지 인증을 하지 못하면 사용이 불가하기 때문에 별도의 보상 또한 제공받지 못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