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유디아 집에서 서비스 받는 신개념 모바일 고객센터 유케어스 오픈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제이씨현, 유디아 집에서 서비스 받는 신개념 모바일 고객센터 유케어스 오픈

권경욱 기자 0   0

디스플레이 전문기업 제이씨현시스템(주) 유디아에서는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서비스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유디아 모니터 사용 중 불편사항이 발생할 경우 모바일로 쉽게 접수 하면 전국의 전문 기사(프로)가 고객 집으로 방문하여 점검 및 수리, 교체를 하는 신개념 모바일 고객서비스로 보증기간 내 편리하게 이용해 볼 수 있다.


이번 유디아에서 시행하는 모바일 고객센터는 유디아 모니터 사용 중 불편사항이 발생하면 모니터에 부착된 QR 코드 또는 포털에서 "유케어스"로 검색하면 쉽게 접속이 된다.




간단한 고객 정보와 제품 정보를 입력 후 자가진단을 통해 이상 유무를 파악할 수 있고,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신청이 자동으로 되어, 전국에 있는 유디아 모니터  전문 기사(프로) 가 고객 집으로 방문하여 제품 서비스를 해준다. (2019년 11월 부터 출시되는 제품에는 QR 코드가 부착 되어 있다.)




그동안 서비스를 받기 위해 번거롭게 센터를 방문하거나 택배로 보내야 하는 일이 이제는 없어지게 된 것이다. 담당자는 이번 모바일 고객서비스를 오픈하면서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더욱 친숙한 브랜드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유디아 모니터는 제이씨현시스템(주) 전국 CS이노베이션 공식서비스센터 품질보증을 하며 신개념 모바일 고객센터 유케어스를 통해 쉽고, 빠른 서비스를 제공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