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 SNS 스타작가 글배우와 함께 Talk & Dining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기타 | 매드포갈릭, SNS 스타작가 글배우와 함께 Talk & Dining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본격적인 가을을 맞이하여 SNS 스타작가 글배우의 강연과 가을 신메뉴 코스요리를 함께 즐기는 ‘매드포갈릭 Talk & Dining(with 글배우)’ 행사를 오는 10월 14일 매드포갈릭 광화문D타워점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드포갈릭은 결실, 끝맺음을 뜻하는 보편적인 가을의 의미에 또 다른 시작이라는 의미를 더해 ‘2019 가을을 새롭게 잘 시작하는 법’을 주제로 밀레니얼 세대를 대표하는 SNS 작가 글배우와 함께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에 글배우만의 섬세한 감성과 표현력을 엿볼 수 있는 강연과 함께 가을 신메뉴 코스요리와 매드 와인을 함께 즐기며 새로운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청년들에게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작가로 각종 강연 및 SNS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글배우’는 ‘새롭게 잘 시작하는 법’을 주제로 이번 강연을 통해 새로운 가을의 의미를 설파하며 참가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강연 이후에는 신선한 제철 식재료와 더불어 독보적인 레시피로 조리한 매드포갈릭의 다채로운 가을 신메뉴 코스요리를 맛볼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에 제공되는 메뉴로는 가을 바람의 모습을 형상화 한 스파게티면 위에 토마토와 프레시 부라타 치즈를 토마토 마리네이드 소스와 함께 즐기는 ▲어텀 브리즈 샐러드, 빅 사이즈의 새우와 매드포갈릭 특제 스파이시 만조 소스를 대파채와 함께 매콤하게 곁들이는 ▲킹 프라운 스파이시 어텀 파스타, 육즙이 가득한 채끝 스테이크에 망고 살사와 무화과 소스를 곁들여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폴 인 옐로우 채끝 등심 스테이크로 구성했다. 또한, 매드포갈릭을 대표하는 와인으로 꼽히는 마또 두 엠 로쏘(Matto Due M Rosso)도 제공되어 고객들에게 가을날 의미 있는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매드포갈릭 Talk & Dining(with 글배우) 행사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이달 7일까지 매드포갈릭 공식 홈페이지에서 티켓을 구매하는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총 60명의 한정된 인원으로 프라이빗하게 진행하여 특별함을 더한 이번 행사에는 정가 5만 원대의 티켓을 3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티켓 할인 프로모션’도 예정되어 있어, 다채로운 혜택과 알찬 구성으로 많은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와 더불어, 매드포갈릭은 오는 7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Talk & Dining(with 글배우) 행사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각자 응원받고 싶은 사연을 매드포갈릭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매드포갈릭 Talk & Dining 행사 (2인) 초대권을 제공한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가을을 맞이하여 매드포갈릭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의 삶을 응원하고자 글배우 작가의 강연과 다채로운 가을 신메뉴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는 Talk & Dining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매드포갈릭은 고객들에게 신선한 경험과 더불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며 보내주시는 관심과 사랑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