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ASTRO PLATIUM, 푸짐한 업그레이드 행사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마이크로닉스 ASTRO PLATIUM, 푸짐한 업그레이드 행사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마이크로닉스 ASTRO PLATINUM 풀모듈러’ 파워서플라이 구매시 한 단계 상위 제품과 상품권을 증정하는 파격적인 업그레이드 행사를 진행한다.  


하이엔드 파워서플라이인 마이크로닉스 ASTRO PLATINUM 풀모듈러 제품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하여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정격 출력 850W와 1050W 제품 구매시 각각 한 단계 높은 1050W와 1200W 모델로 업그레이드하여 증정한다. 각각 상위 제품에 해당되는 가격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셈이다. 또, 가장 높은 정격 출력을 가진 1200W 제품 구매시에는 신세계상품권 5만원 권의 혜택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중 제품을 구매하고 포토 후기를 작성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 단계 높은 제품의 업그레이드 증정과 후기 작성시 추가적인 혜택 또한 얻을 수 있어 제품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에게 좋은 구매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80Plus 플래티넘 인증, 최고급 부품과 디지털 방식의 전압 제어 특허 기술 D-VRM, 무소음 팬리스 모드, 무상 10년 보증 등, 최상급 성능을 갖춘 마이크로닉스 ASTRO PLATINUM 풀모듈러 시리즈 


마이크로닉스 ASTRO PLATINUM 풀모듈러 제품은 850W부터 1200W에 이르는 강력한 출력과 80PLUS 플래티넘 등급 인증을 획득한 최상급 효율로 무장했다. 특허 기술인 ‘D-VRM’을 적용, 정밀한 디지털 전압 제어를 통해 모든 부하 구간에서 전압 변동율을 극히 낮춘 ±0.5% 수준으로 유지하여 CPU와 그래픽카드의 안정성을 극대화시켰다. 최고급 부품과 6중 보호회로, 2볼 베어링의 고성능 냉각팬, 무소음 팬리스(Fanless) 모드, 특허 냉각 기술인 ‘애프터쿨링(AfterCooling)’ 등, 고급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의 요구를 맞췄다. 뛰어난 품질로 10년의 무상 보증 기간을 제공해 든든한 신뢰성 또한 갖췄다. 


마이크로닉스 ASTRO PLATINUM 풀모듈러 제품의 업그레이드 행사는 제품별 각 100대 한정으로 진행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