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AORUS CV27F RGB Fusion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제이씨현,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AORUS CV27F RGB Fusion 출시

권경욱 기자 0   0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주) (대표: 차현배)에서는 2019년 8월 30일(금), GIGABYTE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AORUS에서 처음으로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를 선보인다.




GIGABYTE社에서 새롭게 출시한 AORUS CV27F 게이밍 모니터는 지난 4월 출시했던 27형/144Hz의 AORUS AD27QD와 현역 프로그래머들이 직접 선정한 24.5형/240Hz의 AORUS KD25F 모델을 필두로 다른 커브드 게이밍 제품들과 견주기 어려울 정도의 색감과 성능을 가지고 있는 게이밍 모니터이다. 본 제품은 High-end 유저들 뿐만 아니라 디자인을 위주로하는 유저들에게도 매우 유용한 모니터이다. 또한, nVIDIA G-SYNC와 AMD Free-SYNC가 모두 호환되는 제품으로 게이밍 유저들에게 많은 각광을 받고 있다.





AORUS CV27F 제품은 최첨단 기술인 AMD Free-Sync 2 HDR로 새롭게 돌아와 기본 Free-Sync 보다 한층 더 렌더링 이탈 현상과 미세흔들림을 잡아주어 FPS에 더욱 최적화되었다. 또한 이 모니터는 HDR 400 기술을 탑재하고 있어 Free-Synce와 함께 어우러져 현실감 넘치는 게임을 경험할 수 있다. nVIDIA G-Sync 또한 이 모니터에서 설정 가능한 기술로 모니터의 테어링 현상이나 부분 픽셀화를 방지하고 게임 내 렉 현상을 최소화 시켜주는 유저가 필요로 하는 기술이다. 





고 사양 게이밍 모니터에 빠질 수 없는 기능 중 하나는 바로 색감이다. CV27F 게이밍 모니터는 '기본' 8bits의 색 재현율과 원색에 가까운 90%, DCI-P3의 색 발현율을 탑재하고 있어 더욱 부드럽고 선명한 게이밍 장면을 연출 시켜준다. 이 기능은 게이밍뿐만 아니라 디자인과 사진 편집, 영상 등 전문적인 웹 작업에도 매우 유용하다. 특히, 이 모니터는 1500R 굴곡으로 한눈에 꽉찬 시야를 보여줌으로써 현실감과 색감이 넘치는 스크린을 경험할 수 있다.




AORUS CV27F 게이밍 모니터는 일반 모니터로는 나올 수 없는 400ccd의 밝기로 한층 더 현실감과 생동감이 넘치는 컬러를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쉽게 넘을 수 없는 1,000:1 명암비를 넘어선 3,000:1의 high-end 명암비 스펙으로 어두운 부분은 더 어둡게, 밝은 부분은 더 밝게 표현해 화면을 뚜렷하고 선명하게 실감 할 수 있다. 


기가바이트 국내 공급원, 제이씨현시스템(주)의 담당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AORUS CV27F 게이밍 모니터를 통해 게이머들 뿐만 아니라 디자이너들의 니즈를 충족시켜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신제품 출시 소감을 알렸다.


GIGABYTE AORUS CV27F RGB Fusion의 권장소비자가격은 449,000원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