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최대 67만원 할인 및 사은품 제공 11번가 게이밍 PC 기획전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최대 67만원 할인 및 사은품 제공 11번가 게이밍 PC 기획전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국내 최대 오픈 마켓, 11번가에서 MSI 게이밍 PC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67만 원 할인 혜택과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기획전을 연다. 


2019년 9월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인텔 9세대 프로세서가 탑재된 ‘MSI 인피니트 X’와 ‘MSI 트라이던트 X’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별 최대 67만 원 할인 혜택과 함께 MSI 게이밍 모니터, MSI 게이밍 체어, MSI 기계식 키보드 등을 증정한다.


11번가 MSI 게이밍 PC 기획전 대상제품은 아래와 같다.(총 6개 모델)


MSI 인피니트 X 9RK80Ti / 9RH80Ti / 9SK70 / 9SK80 / 9RK80

MSI 트라이던트 X 9SK80 Win 10 / 9SK80

바로가기 : http://bit.ly/2zgAjDp


세계적인 PC 하드웨어 제조기업인 MSI가 선보이는 게이밍 PC는 PC에 대해 잘 모르는 소비자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인텔 9세대 코어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RTX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탑재하여 최신 게임도 원활하게 즐길 수 있는 강력한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PC의 내부는 주요 부품이 발산하는 발열량에 따라 최적의 공기 흐름을 만들어내는 MSI 고유의 쿨링 솔루션, ‘사일런트 스톰 쿨링’ 기술이 적용되어 장시간 게임을 즐기더라도 안정적인 시스템 상태를 유지하는 한편, MSI가 세계 최초로 고안한 ‘미스틱 라이트’ 기반의 RGB LED는 PC 프로그램 또는 스마트폰을 통해 색상과 모드를 자유자재로 변경할 수 있어, 사용자 개개인의 개성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다.


이 밖에도 MSI 게이밍 PC를 구매하고 구매 쇼핑몰과 네이버 블로그에 포토 상품평을 등록하면 $25 스팀 월렛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추가로 제공하는 등 더 큰 혜택이 주어질 전망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