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하이마트 오프라인 구매 및 인증자 대상 프로모션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하이마트 오프라인 구매 및 인증자 대상 프로모션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MSI 노트북 구매 혹은 인증 사진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MSI P65 크리에이터 8RE, GF75 Thin 9SC, GF63 Thin 9RCS 총 3종이다. 구매 이벤트는 2019년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MSI 노트북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제품 사진, 구매 영수증, 구매자 성함, 연락처, 주소를 접수 메일 (msi-korea@naver.com)로 발송하면 된다.


또한, 인증 이벤트는 하이마트 매장에서 MSI 노트북을 찾고, 인증 사진을 찍어 제품 사진, 하이마트 지점 이름, 성함, 연락처, 주소를 접수 메일 (msi-korea@naver.com)로 발송하면 접수가 완료된다. 출발 전에는 인근 지점에 전화로 미리 MSI 노트북 입고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


하이마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P65 크리에이터 8RE는 i7-8750H 및 GTX 1060 Max-Q를 탑재했으며, 4.9mm 울트라 씬 베젤과 17.9mm, 1.8kg 초슬림 초경량 디자인으로 세련된 매력을 극대화했다. 또 GF63 Thin 9RCS는 인텔 9세대 i7-9750H 및 GTX 1050을 탑재했으며, IPS 타입 패널로 넓은 각도에서 정확하고 선명한 색상을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