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주소 지정 ARGB 지원하는 리안리 랜쿨 원 디지털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서린씨앤아이, 주소 지정 ARGB 지원하는 리안리 랜쿨 원 디지털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가 리안리(Lian-Li Industrial Co., Ltd. www.lian-li.com)의 랜쿨 원 디지털(LANCOOL ONE Digital)모델을 공식 출시했다. 




랜쿨 원 디지털 시리즈는 리안리의 아이덴티티나 다름없는 고급 알루미늄 소재의 전면 패널부를 채용한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이 준비 되었있다. 알루미늄 특유의 재질이 느껴지는 섬세한 다이아몬드 셰이프(Diamond Shape) 커팅의 전면 패널 사이로는 메인보드 5V 헤더를 통한 주소 지정(Addressable) RGB가 지원되어 시스템 전반적인 외형의 화려함을 더한다.




랜쿨 원 디지털 시리즈는 전면부 고급 알루미늄 소재 뿐 아니라 4T 두께의 강화유리로 내부 시스템 환경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1.1T 두께의 스틸 강판 소재로 견고함과 함게 시스템 내부의 소음과 진동 억제에도 탁월하다. 또한, 외부로 노출되는 나사 없이 각 패널의 결합부가 연결되어 완벽한 일체감을 전달하는 외형을 갖추고 있다. 


리안리 랜쿨 원 디지털 내부에는 보다 원활한 시스템 내부의 냉각 기류 형성을 위해 독립된 파워 서플라이 챔버를 갖추고 있으며, 그 위로는 슈라우드(Shroud) 형태의 탈부착이 용이한 커버를 제공하여 2.5" 저장장치 가이드 또는 120mm 규격의 팬 장착이 가능하여 사용자 편의에 따른 시스템 변형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ITX 규격부터 eATX 규격의 다양한 폼팩터 메인보드를 지원하며, 최대 175mm 높이의 타워형 CPU 쿨러 장착 지원, 최대 길이 420mm 의 VGA를 수직으로 장착하기 위한 별도의 확장 슬롯 지원, 3.5" 규격 HDD 최대 2개, 2.5" 규격 SSD 최대 4개까지 장착을 지원하는 등 내부에도 폭넓은 확장성을 갖추고 있다. 


서린씨앤아이 강진규 차장은 "리안리의 자체 브랜드이기도 한 랜쿨은 주소지정 RGB 기능이 지원되는 리안리 브랜드 안에서도 몇 안되는 PC케이스 제품이다. 최대한 고객님들의 수요에 맞춘 선정을 거쳐 선보이게 된 제품인 만큼 랜쿨 원 디지털 모델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 며, 리안리 랜쿨 원 디지털 모델의 출시 소감을 밝혔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