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엔비디아와 함께 컴퓨존에서 HTC 바이브 특별 이벤트 실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제이씨현시스템㈜, 엔비디아와 함께 컴퓨존에서 HTC 바이브 특별 이벤트 실시

권경욱 기자 2   0

HTC VIVE™ (이하 에이치티씨 바이브)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 (대표: 차현배)에서는 2016년 12월 14일(수) 부터 엔비디아와 함께 국내 최대 IT 종합쇼핑몰 컴퓨존에서 지포스 GTX 1080, 1070, 1060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HTC VIVE와 함께 이벤트 기간동안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VR 스페셜 게임 3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내 최대 IT종합쇼핑몰 컴퓨존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특별 프로모션으로 지난 달 국내에 공식 런칭한 HTC VIVE(이하 HTC 바이브)를 VR전용 컨텐츠 3종(10만원 상당)을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한 고객 전원(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한다.


생생한 그래픽 구현으로 보다 높은 몰입감의 VR환경을 제공하는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80, 1070, 1060 시리즈는 고사양의 게임을 원활히 재현하는 성능을 갖추고 있어 VR 컨텐츠 또한 더욱 현실에 버금가는 체감을 제공하여 VR READY 스펙을 충분히 증명하고 있다.


미래의 엔터테인먼트 장치로 전 세계에서 각광을 받고 있는 HTC 바이브는전략적 파트너 ‘Valve 코퍼레이션’과 HTC의 협력으로 개발된 가상현실 HMD기기로 소비자용 VR 시스템 중 유일하게 헤드셋에 탑재된 32개의 센서로 정확한 위치 추적을 할 수 있는 “룸-스케일 360도 모션  트레킹” 기능이 탑재되어 가상현실을 시각,청각 및 모든 신체 감각을 통해 보다 몰입감 있는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제작 되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증정되는 스페셜 VR 게임은 모두 3종으로사이보그와의 대결이 펼쳐지는 로데이터(Raw Data), 다양한 미니 게임의 묘미를 즐길 수 있는 스포츠바 VR(Sports Bar VR), 외계종족과의 치열한 전투가 벌어지는 시리어스 샘 VR(Serious Sam VR) 총 10만원 상당이다.  


게임을 증정 받기 위해서는 컴퓨존에서 구매결재 이후 증정 받은 코드를 엔비디아 리딤사이트에 입력하고, 다시 핸드폰 문자 등으로 부여받은 스팀코드를 스팀(Steam) 프로그램에 입력하면 PC에 설치가 가능하다.


국내 최초로 HTC 바이브를 국내공식 런칭한 제이씨현시스템(주) VR사업팀 안고현 과장은 고가의 제품임에도 출시 직후 부터 당초 예상을 훨씬 뛰어넘는 뜨거운 반응에 완판 행진을 보이고 있다고 전하면서 앞으로도 더욱 다양하고 획기적인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행사기간 동안 컴퓨존에서엔비디아 지포스GTX 1080, 1070, 1060 시리즈와 HTC바이브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10만원 상당의 게임코드를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는 내년 1월 31일(화)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기가바이트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ttp://gigabyte.jchyun.com)


* 엔비디아 리딤사이트 (https://redeem.nvidia.com)

* 컴퓨존(https://www.compuzone.co.kr)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2 Comments
12 마린 2016.12.14 21:42  
기가바이트와 엔비디아, HTC VIVE, 컴퓨존이 협력해서 진행하는 이벤트군요.
5 오리진 2016.12.14 23:07  
VR 지원 게임들은 기기가 있다면 체험해보고 싶네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