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쿨링 효율 높인 리안리 PC-O11 AIR 공식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서린씨앤아이, 쿨링 효율 높인 리안리 PC-O11 AIR 공식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가 리안리(Lian-Li Industrial Co., Ltd. www.lian-li.com)의 PC-O11 에어(AIR) 모델을 공식 출시했다. 




지난해 첫 선을 보였던 PC-O11 에어는 독일의 유명 오버클러커, DER8AUER 와 공동 개발된 PC-O11 다이나믹(Dynamic) 모델에서 파생되어 제작된 제품으로서, 다이나믹 모델의 내부 섀시를 기초로 제작되었다. 


리안리 PC-O11 에어 모델은 다이나믹 모델과 가장 큰 차이점을 보이는 부분이 있는데 대용량의 공기 흐름을 유도하기 위한 벤트(Vent) 홀로 구성된 전면과 상단 패널이 그것이다. 이를 통해 PC-O11 에어는 고사양의 시스템 구성에도 원활한 냉각 효율을 지원하여, 시스템의 전반적인 안정성에도 도움을 준다.




여기에, 다이나믹 모델의 최대 장점 중 하나로 손 꼽히는 나사가 보이지 않는 측면 강화유리 패널 역시 그대로 적용, PC케이스의 일체감이 느껴지는 익스테리어를 제공한다. 


또한, PC-O11 에어는 전면 패널에 USB3.1 TYPE-C 포트를 비롯, USB3.0 2개, HD AUDIO, 전원 버튼등을 구성하였으며, 강화유리가 아닌 반대편 측면 패널에는 촘촘하게 뚫려있는 에어홀이 마련되어 전면과 상단의 벤트 홀과 함께 효율적인 시스템 냉각 환경을 조성한다. 


리안리 PC-O11 에어의 내부에는 고사양 시스템 구성에 용이하도록 듀얼 파워 서플라이 챔버를 갖추고 보다 편리한 선 정리를 위해 2중 구조의 케이블 홀을 담고 있다. 이를 통해 복잡한 케이블 연결에도 간편하고 깔끔한 선 정리를 지원한다.




이 밖에도 ITX 규격부터 eATX 규격의 다양한 폼팩터 메인보드 지원, 최대 155mm 높이의 타워형 CPU 쿨러 장착 지원, 최대 길이 420mm 의 VGA를 수직으로 장착하기 위한 별도의 확장 슬롯 지원, 3.5" 규격 HDD 최대 3개, 2.5" 규격 SSD 최대 6개까지 장착을 지원하는 등 내부에도 폭넓은 확장성을 갖추고 있다.


리안리의 쿨링 성능에 보다 높은 확장성을 갖춘 PC-O11 에어는 현재 온, 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통해 활발한 판매가 진행 중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