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aRGB 적용한 미들타워 ‘Master Z2’ PC 케이스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마이크로닉스, aRGB 적용한 미들타워 ‘Master Z2’ PC 케이스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aRGB를 적용해 소비자부터 호평을 받은 Master Z1의 후속모델 Master Z2 aRGB를 금일 새롭게 선보인다. 


Master Z2 aRGB는 강화유리를 장착해 내부를 훤히 들여다볼 수 있는 점을 활용, 후면에 aRGB 120mm 쿨링팬을 기본 장착하여 Z2의 화이트 컬러와 어우러진 멋진 분위기를 연출한다. 뿐만 아니라자체 내장된 컨트롤러를 통해 케이스 전면에 위치한 aRGB 스트립과 연동되어 총 13가지의 일체감 있는 빛의 향연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Master Z2 aRGB는 지난 주 출시한 TEMPEST2 aRGB 쿨링팬과완벽하게 호환이 가능해 추가적으로 쿨링팬을 설치하고자 한다면 일반 쇼핑몰을 통해 싱크가 가능한 쿨링팬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심플하면서 깔끔한 화이트 컬러의 Z2는 기본적으로 전면에 120mm는 물론 140mm팬을 3개까지장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상단에는 120/140mm쿨링팬이 2개까지 장착 가능하다.




Master Z2 aRGB는 하이엔드 유저들을 타깃으로 설계된 만큼 전면과 상단에 최대 280mm까지 별도의 일체형 수냉 쿨러 장착이 가능하며, 특히, 크기나 형태에 따라 이동이 가능한 나사 홀로 설계해 라디에이터 장착 시 메인보드와의 간섭을 최소화 할 수 있다. 내부의 저장장치 확장성으로 3.5인치 베이 2개와 2.5인치 베이 2개로구성 되었으며, 2.5인치 전용 베이의 경우 걸쇠와 나사의 이중 부착을 통해 견고한 장착이 가능하다.




상단에 구성된 I/O 인터페이스로는 전원과 리셋 버튼, USB3.0 1개, USB2.0 2개, 오디오 입출력단자, 그리고 LED 컨트롤 버튼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하이엔드 게이밍 유저를 위한 그래픽카드의 최대 장착 길이는 370mm이며, CPU 쿨러 장착 높이로 165mm 규격까지 장착이 가능하도록 공간이설계되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