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리안리 PC-O11 다이나믹 모델로 공식 유통 시작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서린씨앤아이, 리안리 PC-O11 다이나믹 모델로 공식 유통 시작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가 얼마 전 공식 유통 계약체결을 알렸던 리안리(Lian-Li Industrial Co., Ltd. www.lian-li.com)의 PC-O11 다이나믹(Dynamic) 모델을 출시했다. 



 


지난해 출시된 PC-O11 다이나믹은 지금까지 많은 유저들의 선택을 받아온 제품으로 지난 24일 국내 공식 유통사로 지정된 서린씨앤아이가 공급하는 첫 번째 제품이 되었다. 세계적인 오버클러커인 DER8AUER 와 협력을 통해 개발된 PC-O11 다이나믹은 공냉과 수냉을 가리지 않고 완벽한 냉각 성능과 확장성을 제공하는 PC케이스로 정평이 나있는 제품이다. 


리안리의 아이덴티티나 다름없는 고급 알루미늄 소재를 기조로 제작된 PC-O11 다이나믹은 4T 두께의 강화유리와 1.1T 의 아연 도금 강판이 덧대어져 견고함을 더한다. 또한 외부로 노출되는 나사 없이 각 패널의 결합부가 연결되어 완벽한 일체감을 전달하는 외형을 갖추고 있다.




전면 패널에는 최근 다양한 활용도를 보이고 있는 USB 3.1 TYPE-C 포트를 비롯해 USB 3.0 2개, HD AUDIO, 전원 버튼 등을 구성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리안리 PC-O11 다이나믹의 내부에는 고사양 시스템 구성에 용이하도록 듀얼 파워 서플라이 챔버를 갖추고 보다 편리한 선 정리를 위해 2중 구조의 케이블 홀을 담고 있다. 이를 통해 복잡한 케이블 연결에도 간편하고 깔끔한 선 정리를 지원한다. 


PC-O11 다이나믹의 최대 장점이라고도 할 수 있는 쿨링 솔루션의 확장성은 전면과 상단, 하단 모두에 120mm 팬 기준 3개씩을 장착할 수 있기 때문에 이와 동일한 크기의 360mm 라디에이터를 하드웨어 구성에 따라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다. 또 측면 패널에는 대형 에어홀을 배치, 보다 원활한 공기 흐름을 유도하여 내부 시스템 발열을 효과적으로 해소한다. 


이 밖에도 ITX 규격부터 eATX 규격의 다양한 폼팩터 메인보드를 지원하며, 최대 155mm 높이의 타워형 CPU 쿨러 장착 지원, 최대 길이 420mm 의 VGA를 수직으로 장착하기 위한 별도의 확장 슬롯 지원, 3.5" 규격 HDD 최대 3개, 2.5" 규격 SSD 최대 6개까지 장착을 지원하는 등 내부에도 폭넓은 확장성을 갖추고 있다.



​ 


서린씨앤아이 강진규 차장은 "이미 많은 유저들을 통해 미려한 외관, 폭넓은 확장성, 뛰어난 쿨링 성능 등 많은 부분에서 검증된 PC-O11 다이나믹 제품을 당사를 통해 선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제품의 품질만큼 사후관리에 있어서도 이미 제품을 이용 중인 사용자들을 비롯해 구매를 목전에 둔 예비 사용자분들 까지 모두 만족시켜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며, 리안리 PC-O11 다이나믹의 유통 소감을 밝혔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