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GIGABYTE AORUS 팬 인증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제이씨현시스템, GIGABYTE AORUS 팬 인증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 (대표: 차현배)에서는 2019년 7월 18일(목)부터 8월 18일(일)까지 모든 GIGABYTE AORUS 팬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GIGABYTE 그래픽카드, 파워서플라이, 게이밍 기어 등 PC 게이밍 준비를 위한 알찬 정보를 제공하는 풀옵매니아 블로그에 이어서, 새롭게 오픈한 인스타그램(@fullopmania)을 통해 모든 GIGABYTE AORUS 팬을 위한 팬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GIGABYTE 또는 AORUS 로고가 담겨있는 의류, 그래픽카드, 메인보드, PC 주변기기 등의 제품을 인증하고 필수 해시태그를 추가 후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한정판 AORUS 캐리어와 AORUS M3 게이밍 마우스를 증정한다.


제이씨현 담당자는 풀옵매니아 인스타그램 오픈과 동시에 모든 유저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GIGABYTE AORUS 팬 인증'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있는 유저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