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RGB LED PC 케이스 MAG 뱀파이어 010M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RGB LED PC 케이스 MAG 뱀파이어 010M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RGB LED 기능이 탑재된 신제품 PC 케이스, ‘MSI MAG 뱀파이어 010M’을 출시한다. 


‘MSI MAG 뱀파이어 010M’은 뛰어난 확장성과 쿨링 설계를 반영한 미들 타워 케이스로, ATX와 M-ATX등 다양한 메인보드 규격을 지원하며, 최대 높이 167mm의 CPU 쿨러와 최대 길이 350mm의 그래픽카드, 최대 길이 200mm의 ATX 파워 서플라이를 장착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과 뛰어난 부품 확장성을 통해 사용자가 원하는 최적의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


또한, 케이스 전면에 최대 360mm의 라디에이터를, 케이스 전체에 모두 6개의 쿨링 팬을 장착할 수 있는 쿨링 확장성까지 갖추었다.


‘MSI MAG 뱀파이어’ 시리즈의 신제품 PC 케이스인, ‘MSI 뱀파이어 010M’은 RGB LED에 대한 사용자 편의성을 위해 5V 3pin 규격의 ARGB 대신 12V 4pin 규격의 RGB 타입으로 LED 구성을 변경하는 한편, 케이스 전면 패널과 후면 RGB LED 팬의 색상 및 모드를 동시에 설정할 수 있는 LED 컨트롤 기능이 추가됐다.


최대 4개의 RGB LED를 연결할 수 있는 RGB LED 허브 또한 기본 제공된다. 이러한 변화에도 불구하고, 판매가를 5만 원대 초반으로 결정, 종전 모델 대비 가격 경쟁력을 크게 높였다.


‘MSI MAG 뱀파이어 010M’은 11번가, 옥션, 지마켓 등 주요 오픈마켓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컴퓨터 전문 판매점으로 판매망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