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GE63 레이더 RGB 8RF 라이트 에디션 위메프 특가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GE63 레이더 RGB 8RF 라이트 에디션 위메프 특가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위메프에서 MSI GE63 레이더 RGB 8RF 라이트 에디션의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MSI GE63 레이더 RGB 8RF 라이트 에디션은 i7-8750H 프로세서와 GTX 1070 그래픽카드를 탑재한 게이밍 노트북이다.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해당 혜택 소진 시 자동으로 종료되며, 위메프 페이지에서 해당 제품 구매 시 디지털할인가 1,194,000원에 해당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GE63 레이더 RGB 8RF 라이트 에디션은 게임에 최적화된 120Hz 고주사율 디스플레이가 적용됐다. 신속한 화면 전환과 부드러운 움직임을 체감할 수 있으며, 더욱 사실감 넘치는 화면으로 게임에 몰입할 수 있다. 또 트루컬러 기술이 적용되어 더욱 정교한 세부 묘사와 선명한 이미지를 구현한다. 


또한, 사용자가 직접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미스틱 라이트와 스틸시리즈의 Per-Key RGB 게이밍 키보드는 1600만 컬러 조명으로 화려한 분위기를 조성한다. 또 USB 포트에 레드 LED 조명이 내장되어 특별한 매력을 더하면서, 어두운 곳에서도 편리하게 USB 포트를 찾을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