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 레캉스족을 위한 특별 7월 패키지 선보여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기타 | 매드포갈릭, 레캉스족을 위한 특별 7월 패키지 선보여

권경욱 기자 0   0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쾌적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레스토랑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즐기는 ‘레캉스족’을 위해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된 특별 7월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매드포갈릭은 최근 홈캉스, 몰캉스, 레캉스 등 국내나 해외 등으로 떠나지 않고 집이나 쇼핑몰, 레스토랑 등에 머물며 여유로운 휴식의 시간을 즐기는 다양한 형태의 ‘스테이케이션(Stay+Vacation)’의 트렌드를 반영하여 이번 패키지를 기획했다. 그 중에서도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식사와 함께 연인, 친구, 가족과 ‘레캉스(레스토랑+바캉스)’를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매드포갈릭만의 특별한 혜택으로 구성된 7월 레캉스 특별 패키지를 선보인 것. 


이번 특별 패키지는 오는 29일까지 매장에서 메인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테이크, 파스타&피자, 스타터&에이드, 디저트&아메리카노 등의 메뉴 카테고리 별로 지정된 메뉴 중 하나를 최대 61%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초대권을 증정한다. 이를 통해 올여름 무더위를 피해 매드포갈릭 매장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쿨한’ 혜택을 선사하며 매드포갈릭만의 특별한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선착순 5,000명에게 샐러드, 파스타/피자/라이스, 스테이크, 에이드 등으로 구성된 ‘여름 레캉스 내맘대로 박스’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매장 방문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기획된 ‘여름 레캉스 내맘대로 박스’ 이벤트는 고객이 먹고 싶은 메뉴를 자유롭게 선택하여 구성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장점으로, 정가 9만 원 대의 메뉴를 최대 44% 할인된 55,000원에 즐길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여름철 무더위를 피해 매장을 찾는 레캉스족을 위해 바캉스 분위기를 한층 더해줄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된 특별한 7월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올여름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매드포갈릭 매장에서 제철 식재료와 매드포갈릭만의 레시피를 더한 유니크한 메뉴로 시원하고 완벽한 레캉스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