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유디아, 스마트폰 보다 얇은 IPS 모니터 런칭 기념 USB 32GB 메모리 증정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제이씨현 유디아, 스마트폰 보다 얇은 IPS 모니터 런칭 기념 USB 32GB 메모리 증정

권경욱 기자 0   0

디스플레이 전문기업 제이씨현시스템(주) 유디아에서는 독자적 디자인으로 기획한 울트라 슈퍼슬림 24형 IPS 모니터 (EDGE 24SS 유케어) 런칭을 기념하여 7월 31일까지 구매자 대상 으로 USB 32GB (35주년 기획판) 메모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 유디아 EDGE 24SS 유케어는 유디아의 Knife Edge Design 이 적용되어 4.7mm 두께 로 현존하는 모니터 두께중 가장 얇다고 할 수 있다.


또한 우수한 색감과 밝기를 가진 광시야각 IPS 패널을 기본 탑재하고, 사용자의 시력보호를 위한 유케어 블루라이트 모드가 지원 되는것은 이제품의 특징이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 몰에서 행사가 119,000원으로 모니터와 고용량의 USB 메모리를 받아 볼 수 있고, 유디아 홈페이지내 구매후기를 작성하면 신세계 상품권도 받을 수 있어 혜택이 풍부하다. 행사는 한정 500대로 진행되며, 소진시 행사는 자동 종료 된다.


유디아 모니터는 제이씨현시스템(주) 공식서비스센터 CS이노베이션에서 품질보증을 하며 전국 5대 도시의 직영 서비스센터를 통해 편리하고 빠른 서비스 제공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