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여름맞이 RX 시리즈 정품등록 프로모션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디지털카메라 | 소니코리아, 여름맞이 RX 시리즈 정품등록 프로모션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소니코리아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7월 5일(금)부터 8월 16일(금)까지 하이엔드 카메라 RX 시리즈의 RX100 VI, RX100 V와 RX0 II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정품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RX100 VI, RX100 V와 RX0 II를 구매하고, 8월 23일(금)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완료하면 구매 제품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24mm-200mm 화각을 지원하는 올인원 여행 카메라 RX100 VI 구매 고객에게는 대용량 배터리(NP-BX1)를 증정하며, F1.8 밝은 렌즈를 탑재한 아름다운 셀피 브이로그 카메라 RX100 V 구매 고객은 여행지에서 트렌디하게 사용할 수 있는 럭키슈에뜨 트래블 파우치 또는 프린트 폴더블 백팩, 대용량 배터리(NP-BX1)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영상과 사진 모두를 위한 초소형 방수 카메라 RX0 II 구매 고객에게는 고성능 충전기 키트(ACC-TTDCJ)를 증정한다.


올인원 여행 카메라 RX100 VI는 RX100 시리즈 제품 중 최초로 고배율 줌 렌즈인 24-200mm F2.8-4.5의 자이스(ZEISS) 바리오 조나 T* 렌즈를 탑재하고서도 RX100 시리즈의 강점인 콤팩트한 사이즈로 주머니 속에 들어가는 높은 휴대성, 빠른 처리 속도, 그리고 최상의 이미지 품질을 그대로 유지한다. 또한, 여행은 물론 일상, 풍경, 인물, 스포츠, 야생 등 다양한 환경에서 사진과 영상 촬영 모두 최고의 결과물을 보장한다. 0.03초의 초고속 AF 속도를 제공하며, 풀 AF/AE 트래킹 모드에서 최대 24fps 연사 및 픽셀 비닝 없이 풀 픽셀 리드아웃 방식의 4K 동영상 촬영과 인스턴트 HDR 워크플로우를 위한 4K HDR(HLG) 촬영을 지원한다.


아름다운 셀피 브이로그 카메라 RX100 V는 24-70mm F1.8-2.8의 자이스 바리오 조나 T* 렌즈가 탑재됐으며, 밝은 조리개 값을 통한 최상의 화질을 제공한다. 업그레이드된 비온즈 엑스 이미지 프로세서를 탑재하여 빠른 처리속도를 제공하며, AF/AE 추적 상태에서 초당 24연사(24fps)로 최대 233매의 연속 촬영이 가능하다. 또한 향상된 트래킹 성능과 함께 피사체의 눈에 초점을 맞추는 Eye-AF 기능이 더욱 강화되어 피사체가 멀리 있거나 아래를 쳐다보거나 얼굴이 부분적으로 가려진 경우에도 초점을 빠르고 정확하게 포착한다.


초소형 방수 카메라 RX0 II는 초소형 사이즈에 1.0 타입의 적층형 1,530만 화소 엑스모어(Exmor) RS CMOS 이미지 센서와 소니의 A7 시리즈와 동등한 성능의 최신 비온즈 X(BIONZ X) 이미지 프로세싱 엔진을 탑재하여 아름다운 피부 톤 표현을 포함한 색 재현력을 제공한다. RX0 II는 ISO 80-12800의 다양한 감도로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며, 빠른 속도와 탁월한 이미지 퀄리티를 보장한다. 자이즈(ZEISS) 테사 T* 24mm F4 광각 렌즈는 최소 초점 거리가 20cm로 단축되어 셀피 촬영 및 가까운 피사체를 촬영하는 데 매우 이상적이다. 가로 5.9cm, 세로 4.05cm, 폭 3.5cm의 초소형 사이즈에 무게가 132g에 불과한 RX0 II는 주머니에 쉽게 휴대할 수 있으며, 원하는 모든 피사체를 촬영하기에 적합하다. RX0 II는 최대 수심 10m의 자체 방수, 방진, 2m 높이의 낙하 충격 및 최대 200kg의 무게를 견딜 수 있는 강력한 내구성을 갖추고 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여름 휴가를 앞두고 가장 먼저 찾는 필수 아이템은 단연 카메라로, 여름을 맞아 가볍게 깊어지는 여행을 선사하는 소니 하이엔드 카메라 RX 시리즈를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실시하게 되었다”라며, “올인원 여행 카메라 RX100 V, 아름다운 셀피 브이로그 카메라 RX100 V 그리고 영상과 사진 모두를 위한 초소형 방수 카메라 RX0 II 등 여행 스타일에 맞는 소니 RX 카메라로 여름 휴가의 찬란한 매 순간을 사진으로 담아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