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오디오, 블루투스스피커 머스탱스테레오 최대 6만원 환급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아이온오디오, 블루투스스피커 머스탱스테레오 최대 6만원 환급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아이온오디오는 블루투스스피커 머스탱스테레오 최대 6만원 환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온오디오의 머스탱스테레오는 6월 새롭게 론칭한 블루투스 스피커로 블루투스 연결부터 라디오, Aux연결 등 실내, 야외에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포드 머스탱 디자인으로 턴테이블에 이어 스피커로도 출시된 제품이다.


이번 페이백 이벤트는 공식 수입사 샘오디오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진행되며, 구매 후 상품평 작성 및 SNS후기 업로드 등 다양한 조건으로 네이버 페이(Npay)와 신세계상품권 등 최대 6만원을 돌려받을 수 있다.


7월 4일 단 하루 동안 진행하는 이벤트로 구매 진행, 상품평 작성, SNS 후기작성 등 조건에 따라 최대 혜택가 9만9000원에 구매 할 수 있다.


공식 수입사 샘 오디오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머스탱 스테레오를 눈 여겨 보고 계셨던 고객들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을 기대한다며 구매를 망설이셨던 분들도 이번 기회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7월 4일 자정까지 진행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