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인텔 9세대 코어 프로세서 탑재 노트북 기획전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인텔 9세대 코어 프로세서 탑재 노트북 기획전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 대표 공번서)는 11번가에서 9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탑재 MSI 노트북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텔 9세대 기획전 대상 노트북 구매 시 네 가지 인기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및 세 가지 게임 콘텐츠를 증정한다. 제공 소프트웨어는 토탈워: 삼국, 던전스2, 이베이젼, 게임 서머리이며, 디파이언스 2050, 배틀그라운드, 워프레임 세 가지 게임 내 콘텐츠를 제공한다. 자세한 제공 내용은 해당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스터키 등록 방법은 2019년 10월 31일까지 인텔 페이지로 이동한 뒤 마스터키 전체를 입력하고 짧은 설문조사를 작성한다. 그리고 해당되는 소프트웨어 제품 중 하나를 선택하여 설치하면 지침에 따라 새로운 앱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기획전 대상 제품 구매 시 선착순으로 게이밍 마우스를 증정하고 있다. 본 이벤트는 한정 수량으로 내용이 변경되거나 예고 없이 종료될 수 있다. 소프트웨어 및 게이밍 마우스 신청은 기획전 페이지의 '인텔 이벤트 혜택 받으러가기'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기획전 페이지 하단에 기재된 행사 운영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획전 대상 제품인 GF63 Thin 9SC는 i7-9750H 프로세서 및 GTX 1650 Max-Q 그래픽카드를 탑재했다. 21.7mm, 1.77kg 초슬림 초경량 디자인과 4.9mm 울트라 씬 베젤로 화면 크기를 유지하면서도 기존 15.6인치 노트북보다 작아진 사이즈로 휴대성을 높였다. 또한 7시간 사용 가능한 배터리로 이동 시에도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