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블렉스, 거래 수수료의 10%를 돌려주는 ‘추천인 제도’ 실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유블렉스, 거래 수수료의 10%를 돌려주는 ‘추천인 제도’ 실시

권경욱 기자 0   0

암호화폐 거래소 유블렉스(UBLEX)가 거래 수수료의 10%를 추천 고객에게 환급하는 ‘추천인 제도’를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유블렉스의 추천인 제도는 고객의 초대로 친구가 가입하면 가입한 친구의 거래 수수료 중 10%를 고객이 받게 되는 리워드 제도다. 회원 가입시 추천인이 보내준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추천인으로 확인되며, 추천받은 고객이 SMS 인증을 완료해야 수수료를 환급받을 수 있다.


유블렉스의 윌리엄 구(William Koo) 대표는 “거래소는 단순히 암호화폐를 사고파는 시장에서 벗어나 고객이 디지털 자산을 가장 안전하고 확실하게 관리할 수 있는 곳이 되야 한다고 생각한다. 유블렉스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디지털 자산을 가장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유블렉스는 최근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터 인큐블록(Incublock)과 블록체인 분야 기술·사업 협약을 맺은 바 있다. 한국 시장을 총괄하는 인큐블록의 정근용 본부장은 “거래소는 고객과 동반 성장해야 한다. 거래소의 수익을 함께 나누고 고객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합리적인 방법을 모색하다가 이번 추천인 제도를 실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디지털 자산 플랫폼을 지향하는 유블렉스는 최근 ‘1BTC 환급’ 이벤트를 통해 자사의 디지털 자산 관리 서비스 VFAM(브이팸, Virtual Financial Asset Management) 상품을 구입한 고객 전원에게 1BTC를 환급하기도 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