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스마트폰 보다 얇은 유디아 슈퍼슬림 24형 IPS 모니터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제이씨현, 스마트폰 보다 얇은 유디아 슈퍼슬림 24형 IPS 모니터 출시

권경욱 기자 0   0

디스플레이 전문기업 제이씨현시스템(주) 유디아 에서는 독자적 디자인으로 기획한 울트라 슈퍼슬림 24형 IPS 모니터 EDGE 24SS 유케어 신제품을 6월26일(수) 공식 출시 한다.




신제품 울트라 슈퍼슬림 24형 IPS 모니터 EDGE 24SS 유케어 모델은 유디아만의 디자인철학 녹아든 제품으로 디자인과 성능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유디아 모니터 중 두께가 가장 얇은 모델로 일반 스마트폰 보다 더 얇은 것 이 특징이다.





디자인적으로 모니터의 입출력 신호를 담당하는 AD 보드가 모니터의 넥부분에 장착되어 있어 패널의 두께를 줄일 수 있었고, 특히 나사없이 스탠드 조립 디자인은 이제품의 특징이다. 스마트폰 두께 보다 얇은(4.7mm 두께)디자인으로 유디아의 Knife Edge Design 채택되었다.


신제품 EDGE 24SS 유케어 모델은 IPS 패널을 탑재하여 TN 보다 폭넓은 시야각을 제공하고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게이밍 환경에서도 부드러운 영상을 제공할 수 있도록 수직주사율 (VFR)을 75Hz 지원하고 있다. 유디아의 시력보호 기술인 유케어 블루라이트 기술과 플리커프리 기술이 접목되어 있어 사용자의 눈을 보호 할 수 있다.




전문가급 또는 프리미어 게이밍 제품에 접목 되어 있는 블랙안정화 기술이 이번 유디아 신제 품에도 탑재되어 있다. 유케어 블랙 STZ (Black color StabiliZation)은 음영부를 명확히 표현해더욱 선명하고 또렷한 색감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6월 26일 부터 유디아 홈페이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유디아 모니터는 제이씨현시스템(주) 공식서비스센터 CS이노베이션에서 품질보증을 하며 전국 5대 도시의 직영 서비스센터를 통해 편리하고 빠른 서비스 제공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