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앱, 이더리움 기반 월렛 ‘GO! WALLET’ 안드로이드 버전 한국 서비스 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모바일 | 스마트앱, 이더리움 기반 월렛 ‘GO! WALLET’ 안드로이드 버전 한국 서비스 개시

권경욱 기자 0   0

스마트폰 블록체인 플랫폼 사업을 전개하는 스마트앱(본사 도쿄도 미나토구, 대표이사 사토 타카시)은 모바일 DApps 브라우저 탑재 월렛 ‘GO! WALLET(고! 월렛)’의 한국어 안드로이드(Android) 버전을 새롭게 공개했다. 


GO! WALLET은 이더리움 및 ERC 기반 토큰을 관리할 수 있는 앱 서비스로 지갑기능 외에도 광고를 통해 서비스 이용하고 상품 구매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기능도 있다. 또한 토큰을 앱에서 빠르게 열람·사용할 수 있도록 web3에 대응하여 직접 결제 가능한 DApps 브라우저 기능도 제공한다.


스마트앱은 3월부터 유저가 광고시청을 하고 독자적인 토큰 혹은 가상 통화로 보상을 받아 볼 수 있는 ‘GO! 포인트(통칭 GP)’의 서비스를 시작한 바 있다.


스마트앱은 이후 전 세계적으로 다운로드가 급증하여 많은 이용자를 획득해 현재 약 2만여명의 이용자를 확보했으며 GO! WALLET이 암호화폐 거래소와 같은 계좌 개설이나 복잡한 등록 작업이 거의 필요 없는 편리성을 높게 평가받아 해외에서 이용자 확대 현상이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다고 밝혔다.


스마트앱은 이번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를 통해 안드로이드 유저의 비율이 높은 중화권, 한국, 러시아 지역에서 이용자 확대를 도모할 계획이며 빠른 시일 내에 BTC, EOS, ICN 등 다양한 코인도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스마트앱은 월렛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GO! WALLET을 통해 블록체인으로 제공되는 전 세계의 앱게임과 사용자와의 접점이 되는 마케팅 플랫폼을 구축하여 블록체인 앱 경제권을 구축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