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P65 크리에이터 8RE 노트북 하이마트 전국 50개 매장 입점 기념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P65 크리에이터 8RE 노트북 하이마트 전국 50개 매장 입점 기념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 http://kr.msi.com , 대표 공번서)는 P65 크리에이터 8RE 하이마트 전국 50개 매장 입점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 MSI P65 크리에이터 8RE 노트북이 입점되었다. 입점 매장은 하이마트 잠실점, 압구정점, 영등포구청역, 월드타워점, 해운대점 등 총 50개 지점이며, MSI P65 크리에이터 8RE 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 입점 기념으로 총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자 이벤트는 하이마트 매장에서 P65 구매 후 간단한 리뷰를 작성한 뒤, 리뷰 링크, 구매 영수증, 성함, 연락처, 주소를 접수 메일(msi-korea@naver.com)로 발송하면 된다. 메일 제목에는 [하이마트 P65 방문]을 포함해야 한다. 해당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용용이 USB를 증정한다.


또한, 방문자 이벤트는 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P65 크리에이터 8RE를 직접 확인한 뒤, 사진이 포함된 리뷰를 작성하면 된다. 리뷰 작성 후 리뷰 링크, 구매자 성함, 연락처, 주소를 접수 메일(msi-korea@naver.com)로 발송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용용이 USB를 증정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인텔 8세대 i7-8750H 프로세서와 GTX 1060 Max-Q를 탑재하였으며, 17.9mm, 1.8kg 초슬림 초경량 디자인, 4.9mm 울트라 씬 베젤로 높은 휴대성을 갖췄다. 또한, 8시간 사용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로 야외 활동 시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