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 5월 20일 단 하루! 성년의 날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기타 | 매드포갈릭, 5월 20일 단 하루! 성년의 날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일 년에 단 한 번뿐인 성년의 날을 맞이하여 올해로 성년이 된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와인 1잔을 제공하는 ‘성년의 날 이벤트’를 매드포갈릭 전 매장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드포갈릭의 이번 성년의 날 이벤트는 올해로 스무 살을 맞이한 모든 2000년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당 고객들은 성년의 날 매장에 신분증을 지참하여 방문 후, 주문 시 점원에게 신분증을 제시하여 만 19세를 인증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성년을 인증한 고객들에게는 이탈리아, 프랑스, 스페인 등 유럽 유명 와이너리에서 생산되어 매드포갈릭이 엄선하여 고른 ‘매드 와인(MAD WINE)’ 중 ‘마르께스 데 레이노사 템프라니요 (Marques de Reinosa Tempranillo)’ 1 잔이 제공된다. ‘마르께스 데 레이노사 템프라니요’는 스페인 고급 와인 생산지역인 ‘리오하’ 지역의 레드 와인으로, 감초의 향과 붉은 베리의 풍미가 어우러져 빛나는 스무살이 된 고객들을 축하는 와인으로 제격이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성년의 날 SNS 공유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SNS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 6명에게는 이색적인 레시피와 깊은 풍미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매드포갈릭의 신메뉴를 제공할 예정이다. SNS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22일 발표된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성년의 날을 맞이하여, 고객들의 눈부신 20대의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성년의 날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매드포갈릭은 20대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