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게이밍 모니터 5월 19일 하루 더블 할인 11번가 워너비 기획전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MSI, 게이밍 모니터 5월 19일 하루 더블 할인 11번가 워너비 기획전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국내 유명 오픈 마켓 11번가에서 MSI 워너비 기획전을 진행한다. 


2019년 5월 19일 단 하루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인기리에 판매 중인 MSI 게이밍 모니터에 10% + 5% 더블 할인을 적용, 더욱 더 좋은 구매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240Hz 주사율과 엔비디아 지싱크(G-Sync) 기술을 지원하는 ‘MSI 오큘러스 NXG251R’의 경우 11번가 워너비 행사 기념 특가를 더해, 종전 판매가 대비 약 17만 원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최근 가격 비교 사이트에서 27형 FHD 144Hz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인기 순위 1위에 오른 ‘MSI 옵틱스 MAG271C’, 게임 사운드에 따라 반응하는 모니터 후면의 LED가 적용된 ‘MSI 옵틱스 MAG321CQR’와 ‘MSI 옵틱스 MAG271CR’ 역시 출시 이후 최대 할인율을 적용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MSI는 게이밍 모니터 구매 제품에 따라, 구매 쇼핑몰에 포토 상품평을 등록하면 인기 게임, ‘쉐도우 오브 더 툼레이더’ 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스팀 게임 코드와 블로그에 추가 상품평을 등록하면 MSI 용용이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통해 더 큰 혜택을 제공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