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 5日 5 色의 아침, 모닝족을 위한 간편 아침식 출시 및 사전 예약 프로모션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기타 | 매드포갈릭 5日 5 色의 아침, 모닝족을 위한 간편 아침식 출시 및 사전 예약 프로모션 진행

권경욱 기자 0   0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7am Fresh Morning”을 주제로 요일 별 색다른 아침 메뉴로 구성된 ‘간편 아침식’을 출시하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매드포갈릭은 촉박한 하루 일과로 아침 식사를 제대로 챙기지 못하는 바쁜 현대인들의 건강에 도움을 주고자 이번 간편 아침식을 기획했다. 부담 없는 아침 식사로 적합한 샌드위치, 샐러드 등 매드포갈릭의 전문 셰프가 직접 고른 신선한 프리미엄 재료를 바탕으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요일 별로 지정된 다섯 개의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매드포갈릭에서 선보이는 간편 아침식 메뉴로는 ▲에그 모닝 샌드위치, ▲슈림프 펜네 샐러드, ▲트리플 햄 치즈 샌드위치, ▲프레시 펜네 샐러드, ▲햄 에그 크레이프 롤로, 5개의 다채로운 메뉴로 구성됐다. 이에 소비자들은 요일 별로 간편 아침식 메뉴를 매일 새롭게 즐길 수 있으며, 바쁜 아침 시간에도 영양 가득한 고품질의 식사를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매드포갈릭의 간편 아침식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은 매드포갈릭 매장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할 수 있다. 


매드포갈릭은 이번 간편 아침식 출시를 기념하여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신청일자 기준 30일 이내로 8회, 12회 이상 매드포갈릭의 간편 아침식 메뉴를 사전 예약하여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각 5%, 10%씩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20회 이상 간편 아침식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의 할인 혜택과 더불어 4만 원 상당의 매드포갈릭 ‘2인 식사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처럼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된 매드포갈릭의 간편 아침식 프로모션에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이번 간편 아침식을 통해 끼니를 제때 챙기지 못하는 바쁜 현대인들이 든든하게 아침을 시작하셨으면 좋겠다”며, “와인과 마늘 바탕으로 전문 셰프가 프리미엄 식재료를 엄선하여 요리를 제공하는 매드포갈릭은,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메뉴와 프로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매드포갈릭 간편 아침식 프로모션은 매드포갈릭 봉은사로점, 삼성타운점, 여의도점, 센터원점, 역삼점, 광화문 디타워점, 목동점, 합정점, 용산아이파크몰점, 판교라스트리트점, 대전점 총 11개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간편 아침식 메뉴는 요일 별 지정된 메뉴 중 선택 가능하다. 프로모션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매드포갈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