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씨지솔루션즈, 세일즈포스 솔루션 활용 ‘디지털 혁신, 데이터가 이끄는 미래’ 세미나 개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에스씨지솔루션즈, 세일즈포스 솔루션 활용 ‘디지털 혁신, 데이터가 이끄는 미래’ 세미나 개최

권경욱 기자 0   0

서울도시가스 그룹의 IT기업인 에스씨지솔루션즈(대표 김민용)는 16일 파크하얏트서울에서 ‘디지털 혁신, 데이터가 이끄는 미래 - 데이터로 비즈니스 성장을 주도하라’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에 발맞춰 미국 솔루션기업 세일즈포스(SALESFORCE)의 서비스 및 마케팅 솔루션에 대한 소개와 함께 고객의 경험에 대한 혁신을 도모하고자 하는 마케팅 및 커머스 전문가를 위해 마련됐다. 


세미나 첫 번째 세션에서는 최근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마케팅 전략을 소개한다. 특히 고객의 달라진 디지털 라이프와 구매 패턴에 대응하기 위한 연결지향형 CRM(connected CRM)에 대해 자세하게 다룰 예정이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다양한 세일즈 채널에서 발생하는 상거래를 통합하고 총체적으로 관리함으로써 고객 경험과 비즈니스 운영 모두를 최적화하는 엔드-투-엔드 솔루션의 도입 사례를 소개한다.


마지막 세션에서는 서비스, 마케팅, 커머스 분야로 확장 중인 세일즈포스의 상품을 활용, 전통적인 오프라인 기업이 빠르게 디지털 환경에 적응할 수 있는 솔루션을 구축하는 것에 대한 데모 시연이 진행된다.


참석자들에게는 행사 후 데이터 기반 마케팅의 미래가 궁금한 사람들에게 성공적인 수행 방법을 제시하는 도서 ‘Data-Driven(데이터 드리븐)’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 책은 세일즈포스 DMP(Data Management Platform) 제작팀이 쓰고, 에스씨지솔루션즈에서 출간한다.


세일즈포스는 SaaS(Software as a service)의 선구자이면서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고객관계관리) 소프트웨어 시장에서 독보적인 시장 1위 사업자(IDC자료를 인용한 자체 보고에 따르면 마케팅 애플리케이션 분야 점유율(35.2%, Oracle 13.3%), 고객 서비스 애플리케이션(38.2%, Oracle 9.8%), 고객관계관리(CRM) 솔루션(19.6%, Oracle 7.1%)에서 시장 1위)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