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온, 외장ODD eBAU108와 ES-1 구매 프로모션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라이트온, 외장ODD eBAU108와 ES-1 구매 프로모션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저장 장치 전문 브랜드 라이트온(Lite-On)의 공식 파트너인 ㈜태진금속(대표이사,안태균)이 ODD 유통 파트너 ㈜이선디지탈(대표이사, 정현수)를 통해, 라이트온 외장형 ODD 구매자 대상으로 1:1 경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eBAU108 혹은 ES-1 구매 시, 외장ODD 전용 파우치 및 4가지 색 & 4가지 모양의 LED 수면등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화이트, 블랙 2가지로 색상으로 출시된 eBAU108은 220g의 초경량 무게에 더해 AC 어댑터 프리로 휴대성을 극대화시킨 제품이다. PC와 노트북, TV 등의 다양한 기기에 연결하여 사용 가능하며, 일반 윈도우나 맥은 물론 리눅스 등 운영 체제와의 높은 호환성으로 어디서든 사용이 용이하다. 


ES-1 또한 마찬가지로 휴대성에 특화된 외장ODD로 M-DISC 테크놀로지 기술을 탑재해 데이터를 보다 안전하게 보관 및 백업이 가능하다. 또한 Smart Burn & Smart-X 기능으로 데이터 기록 품질 및 데이터 트랙 읽기 정확성을 보장한다. 


라이트온 공식 유통사 이선디지탈은 “라이트온 ES-1과 eBAU108은 휴대성과 데이터 보관 및 백업에 특화된 외장ODD”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 드리며,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보다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롯데닷컴, 현대몰, SSG, GS SHOP, AK MALL, EL롯데 등 대다수의 대형 온라인 쇼핑몰 내 온라인 공식 판매 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