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3 체험단 모집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소니코리아,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3 체험단 모집

권경욱 기자 0   0

소니코리아가 극강의 노이즈 캔슬링 성능으로 카페, 대중교통, 길거리 등 다양한 공간에서 마주하는 각종 소음으로부터 자유를 선사하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3 체험단’을 모집한다.  


모집 인원은 총 30명이며, WH-1000XM3로 일상 생활 속 소음에서 벗어나 몰입이 필요한 학생부터 주부, 직장인, 아티스트 등 개인 블로그 및 유튜브를 운영하고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선발된 ‘WH-1000XM3 체험단’은 다양한 공간과 상황 속에서 WH-1000XM3가 선사하는 극강의 노이즈 캔슬링 성능으로 언제 어디서나 몰입을 경험하는 순간을 담아내고, 새로운 노이즈 캔슬링 활용법을 소개하는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 


체험단 모집은 4월 30일(화) 오전 10시부터 5월 8일(수)까지 온라인을 통해 진행되며,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를 통해 간편하게 지원 가능하다. 최종 선발 결과는 5월 10일(금)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 및 개별 안내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체험단 활동은 5월 14일(화) 진행되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6월 17일(월)까지 5주 동안 진행된다. 


선발된 체험단 중 미션을 완료한 활동자에게는 체험 제품인 WH-1000XM3(실버)를 증정한다. 또한 체험단 종료 이후 각 부문별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1명), 5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3명), 방수 노이즈 캔슬링 완전 무선 이어폰 WF-SP700N(5명)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체험단에 지원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50분을 선정해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제공한다.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3는 국내 판매 1위[1]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셋 1000X 시리즈의 3세대 모델로, 지난 해 9월 말 국내에 출시한 이후 30만원 이상의 무선 헤드폰 시장에서 65%의 압도적인 시장 점유율로 소비자들의 높은 지지를 받으며 시장을 선도하며 현재까지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WH-1000XM3는 소니가 새롭게 개발한 HD 노이즈 캔슬링 프로세서 QN1(HD Noise Cancelling Processor QN1)을 탑재해 전작 대비 4배 더 빠른 프로세싱 능력으로 압도적인 노이즈 캔슬링 성능과 뛰어난 음질을 선사한다. 특히, 비행기의 저음역대 소음과 일상 생활 속 길거리 소음이나 사람의 목소리 등 중고음역대의 소음도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다. 


또한 주변 대기압을 분석해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더욱 향상시켜 주는 '대기압 최적화(Atmospheric Pressure Optimising)' 기능도 탑재했다. 헤드폰 내부에 별도의 대기압 측정 센서가 부착되어 있어 고도 변화에 따른 대기압의 변화에 맞춰 최적의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구현하며, 사용자의 머리 크기, 헤어 스타일과 안경 착용 등을 분석하는 ‘개인 노이즈 캔슬링 최적화’도 지원해 개개인에게 알맞은 노이즈 캔슬링을 제공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소니 고유의 오디오 기술로 개발한 ‘HD 노이즈 캔슬링 프로세서 QN1’을 탑재한 WH-1000XM3는 극강의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구현해 대중교통 탑승 시 느껴지는 소음뿐만 아니라, 공사장, 길거리 및 카페 내 주변 소음 등 폭 넓은 범위의 소음을 차단해 삶의 질을 한 단계 향상시켜줄 아이템이다”라며, “일상 생활 속에서 쉽게 노출되는 각종 소음으로부터 벗어나 최고의 몰입의 순간을 경험하고 싶은 많은 분들의 지원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