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PC 사운드에 반응하는 RGB LED 탑재 옵틱스 MAG321CQR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MSI, PC 사운드에 반응하는 RGB LED 탑재 옵틱스 MAG321CQR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PC 사운드에 반응하는 RGB LED를 탑재한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MSI 옵틱스 MAG321CQR’을 출시한다. 


32형 WQHD(2560*1440) 커브드 VA 패널을 탑재한 ‘MSI 옵틱스 MAG321CQR’은 144Hz의 주사율과 1ms MPRT 응답속도, ‘지싱크 호환’ 지원을 바탕으로 빠른 화면 전환 가운데서도 흔들림 없이 최상의 게임 화면을 유지한다.




또한, 화면의 위아래 각도뿐 아니라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는 엘리베이션 기능이 포함된 다기능 스탠드를 적용, 32형 대화면을 사용자가 원하는 위치로 편리하게 설정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무엇보다 ‘MSI 옵틱스 MAG321CQR’의 특징은 제품 후면에 자리잡은 RGB LED다.


MSI 가 세계 최초로 고안한 RGB LED 기술, ‘미스틱 라이트’를 기반으로 하는 RGB LED는 무려 1,680만 가지 색상을 지원하는 한편, PC사운드에 반응하며 움직이는 ‘MSI 게이밍 에코’ 기능을 통해 상적인 게이밍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MSI 옵틱스 MAG321CQR’는 MSI공식 홈페이지에서 제품 등록 및 프로모션 신청을 완료하면 10만 원 상당의 게이밍 헤드셋, ‘MSI GH70’과 최신 인기 게임,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2’까지 모두 받을 수 있는 최고의 구매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