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쓰리워즈, 카카오와 파트너십 프레스브리핑 개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왓쓰리워즈, 카카오와 파트너십 프레스브리핑 개최

권경욱 기자 0   0

전세계를 57조개의 정사각형으로 나누어 주소혁명을 일으키고 있는 왓쓰리워즈(what3words-본사: 영국 런던, 공동창업자 겸 CEO: 크리스 셸드릭)는 카카오와의 파트너십 체결을 기념하여 2019년 4월 16일 국내 최초로 프레스브리핑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JW Marriott(서울시 종로구 청계천로 279) 3층에서 4월 16일 오전 9시 30분부터 개최될 예정이며 왓쓰리워즈의 Business Development Director인 Geordie Palmer와 카카오의 Maps BD & Partnerships인 이창민 Director가 참석하여 서비스 소개, 성장전략, 한국에서의 사업방향 등을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왓쓰리워즈는 세계 위치정보를 가장 간단하고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는 새로운 솔루션으로 전세계를 57조개의 3제곱미터 정사각형으로 분할, 각각의 주소를 3개의 단어로만 표기하는 것이 가능하다. 


전세계를 대상으로 업데이트 필요없이 오프라인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3개의 단어로 표시된 주소를 통해 핀포인트로 정확한 위치정보를 다른 사람과 공유하고 자율주행차나 e-커머스 결제와 같은 플랫폼에도 간단하게 주소를 입력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음성입력에도 최적화되어 입력 미스가 있는 경우에도 바로 수정해주는 에러방지 기능도 탑재하고 있으며 단 몇 줄의 코드를 입력함으로써 앱, 플랫폼, 웹사이트 등에서도 간단하게 통합 사용이 가능하고 전세계의 우편서비스 혹은 배송업자, NGO단체, 정부관광청, 자동차 관련 기업에서의 서비스 적용을 진행 중에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