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댓(INFINIDAT), 4차 산업을 위한 INFINIDAT CIO 세미나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인피니댓(INFINIDAT), 4차 산업을 위한 INFINIDAT CIO 세미나 진행

권경욱 기자 0   0

SDS(Software-Defined-Storage, 이하 SDS) 기반 머신러닝 탑재로 전 세계 가장 주목받고 있는 스토리지, 인피니댓(INFINIDAT, 지사장 이창원 이하 인피니댓)이 국내를 대상으로 각 분야 CIO와 함께 INFINIDAT CIO Seminar를 4월 9일, 임피리얼 펠리스 서울 호텔에서 진행했다.



▲ 인피니댓 AP 총괄 아미르 비란(Amir Biran)의 발표 ▲ 


빅데이터, AI, IoT등의 미래 산업에 대한 시장 확대 그리고 한국 시장에서의 성장은 각 시장이 4차 산업으로의 전향을 본격화하고 있음을 알리고 있다. 이로 인해 방대한 비정형 데이터 수집 및 이에 대한 관리 그리고 처리에 대한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으며, 분석을 위한 스토리지의 성능이 그 어느 때보다 부각되고 있다.


‘The Future of Storage’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INFINIDAT CIO Seminar는 본격화된 4차 산업 시장에서 스토리지가 가야 하는 미래에 대한 적용 사례 및 기술 발표를 통해 SDS 글로벌 리더 기업으로서 방향성을 제시할 예정으로 인피니댓 AP 총괄 아미르 비란(Amir Biran), 인피니댓 코리아 기술 총괄 고강혁 이사 발표로 진행된다. 


인피니댓은 SDS 글로벌 리더 기업으로 성능과 용량의 비약적인 향상을 이루면서 TCO를 획기적으로 절감하여 전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있다. 기술혁신을 통해 올플래시 스토리지 어레이가 아닌 예측 분석 기능을 갖춘 뉴럴캐시(Neural Cache) 기술을 통한 DRAM 기반의 데이터 처리, HDD를 통한 병렬 작업으로 플래시보다 높은 성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안정성, 비용절감까지 제공한다.




올플래시보다 높은 성능을 유지하면서 PB 규모의 볼륨 확장, 세계 최고 수준의 99.99999%(세븐나인) 안정성, RPO=0 수준의 재해복구 대응, 최신 UXUI 관리 인터페이스와 유연한 확장성을 제공하고 있다. 이를 가능하게 한 것은 기존 하드웨어 중심의 성능 한계를 소프트웨어 정의 기반으로 극복했기 때문인데, 기존 오래된 스토리지 RAID 방식을 탈피, SW로 정의된 수천, 수만개의 RAID를 정교한 메타데이터로 분류, 머신러닝을 통해 운용할 RAID를 대용량 DRAM에 사전 배치하여 All-DARM-Array 속도를 구현했다. 


인피니댓 코리아 이창원 지사장은 “빅데이터와 AI로 빠르게 넘어가고 있는 현 시점에서, 한국 데이터 스토리지 솔루션 시장의 니즈를 완벽히 충족시키고 혁신적인 해결책을 마련해줄 인피니댓의 기술력을 공유하고자 이번 세미나를 마련했다."며 "인피니댓 솔루션은 올플래시보다 빠르면서 비용과 안정성까지 해결한 차세대 스토리지 기준이자 기존 한계를 완벽하게 뛰어넘은 게임 체인저" 라고 소개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