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팀그룹 티포스 메모리 2종 독일 레드닷 어워드 2019 수상 소식 알려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서린씨앤아이, 팀그룹 티포스 메모리 2종 독일 레드닷 어워드 2019 수상 소식 알려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주변기기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는 자사가 유통중인 팀그룹(TeamGroup)의 자체 브랜드, 티포스(T-FROCE) 고성능 메모리 2종이 독일의 레드닷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독일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는 세계에서 가장 크고 영향력 있는 디자인 대회 중 하나로서, 1955년 유명 디자인 협회인 'Design Zentrum Nordrhein Westfalen' 에 의해 설립되었다. 이후 현재까지 매년 전세계 불세출의 제품들이 제품 디자인,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디자인 컨셉을 기준으로 40명의 국제 최고 전문가들의 심사를 받아 오고 있다. 올해 2019년은 55개국에서 5,500여 개의 제품들이 출품되었는데, 이 중에서 팀그룹의 티포스 라인업 중 서린씨앤아이가 유통중인 엑스칼리버 RGB (XCALIBUR RGB) 모델과 나이트 호크 RGB (NIGHT HAWK RGB) 모델이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되었다.




이번 레드닷 어워드 2019를 수상한 엑스칼리버 RGB 제품은 120º 초광각을 지원하는 독특한 토템 디자인 요소를 접목한 LED 발광부를 통해 새롭고 다양한 시각 효과를 전달하는 튜닝메모리 제품이다. 상단 LED바 모두를 커버하는 풀레인지 발광 영역과 비대칭으로 디자인된 측면은 사용자의 시선을 사로 잡기에 충분하며, 외관뿐 아니라 기본에 충실한 오버클럭 성능과 안정성까지 두루 갖춘 제품이다.


또 하나의 수상 제품인 나이트 호크 RGB 는 '밤매'의 모습을 형상화한 마치 날아오를듯한 모습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제품이다. 독특한 LED 발광부와 블랙, 화이트 색상으로 나뉘어진 히트 싱크 컬러로 같은 제품임에도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게 해준다. 여기에 서린씨앤아이를 통해 국내에 첫 선을 보이게 된 은은한 실버 크롬 컬러의 레전드(LEGEND) 모델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팀그룹 티포스 엑스칼리버 RGB와 나이트 호크 RGB의 레드닷 어워드 2019 수상과 관련하여 서린씨앤아이 관계자는 "종전 제품들과는 다른 확실한 아이덴티티를 갖춘 팀그룹의 티포스 제품들은 이번 레드닷 어워드 뿐 아니라 독일 iF 디자인상과 같은 여러 국제 디자인 상을 수상한 전력이 있다." 고 하며 이어서, "뛰어난 디자인의 외형뿐 아니라 안정적인 성능이 뒷받침하는 서린씨앤아이 유통 팀그룹 티포스 제품들에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 드린다." 고 전하는 말을 맺었다. 


팀그룹의 티포스 라인업은 각 제조사별 메인보드 제품과의 호환성, 안정성 보장을 안내하는 QVL(Qualified Vendor List)를 기본 제공하여 사용자가 보다 안심하고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최고 수준의 QC(Quality Control)시스템을 통해 생산된 제품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구매한 제품이 단종될 때까지 서비스를 보증하는 라이프타임 워런티(LifeTime Warranty)를 티포스 전 PC메모리 라인업에 적용하고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