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KF94 등급 황사 마스크 증정 이벤트 게일 RGB 제품에도 확대 실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서린씨앤아이, KF94 등급 황사 마스크 증정 이벤트 게일 RGB 제품에도 확대 실시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주변기기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는 최근 시작된 어페이서와 팀그룹 티포스 RGB 지원 제품을 구매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를 게일(GeIL)의 RGB 제품군에도 확장 적용하여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앞서 진행된 어페이서와 팀그룹의 티포스(T-Force) RGB 지원 제품들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KF94 등급의 미세먼지 방지용 황사 마스크를 1:1로 증정함에 있어 서린씨앤아이가 국내 정식 유통중인 게일의 RGB 제품 역시 같은 내용으로서 확대 진행하게 되는 것이다.


서린씨앤아이를 통해 국내 정식 유통되는 게일의 RGB 지원 제품은 에보X(EVO-X), 슈퍼 루스 RGB 라이트(SUPER LUCE RGB Lite), 슈퍼 루스 RGB 싱크(SUPER LUCE RGB Sync)로 나뉘어지는데, 이 중 슈퍼 루스 RGB 싱크는 오랜 기간 관련 시장에서 RGB, 튜닝 메모리를 대표하는 제품으로서 많은 유저들에게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제품이다. 




슈퍼 루스 RGB 싱크는 굴곡이 들어간 미려한 라인의 RGB LED 바를 통해 ASUS, GIGABYTE, MSI, ASRock 과 같은 주요 메인보드 제조사의 RGB 컨트롤 시스템과 완벽하게 연동, 자유로운 시스템 조명 효과를 연출할 수 있게 해준다. 


슈퍼 루스 RGB 싱크는 외형뿐 아니라 내실도 탄탄하다. 게일의 자체적인 QC(Quality Control) 시스템인 DBT (Die Hard BURN-IN Technology)를 통해 까다로운 제품 선별 작업 후, 출고가 이루어져 사용자는 최적화된 사양에서의 안정적인 시스템 환경을 보장 받을 수 있다.


특히, 최근에는 삼성의 B-다이(B-Die) 모듈을 엄선하여 출시된 3200MHz(PC-25600) CL 14 램타이밍 제품과4133MHz(PC-33000) CL 19 램타이밍 제품이 유저들과 각종 매체에서 좋은 반응 얻으며, 고성능메모리 제조의 기술력에 있어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 확대 추가 진행과 관련하여 서린씨앤아이 관계자는 “앞서 진행된 어페이서와 팀그룹의 이벤트가 유저분들께 좋은 호응을 얻게 되어, 최대한 많은 구매 대기자 분들께 혜택을 나누어 드릴 수 있도록 게일까지 모두 3개의 브랜드를 적용하게 되었다.” 며, 이벤트 진행 배경을 밝혔다.


이번 게일 RGB 지원 제품 구매자 대상, KF94 등급 미세먼지 황사 마스크 증정 이벤트는 오늘, 3월 18일부터 시작되어 이벤트 경품인 마스크가 모두 소진될 때까지 기간 제한 없이 진행될 예정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