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지포스 GTX 1660 Ti 트윈프로져7 구매하면 게이밍 이어셋과 캡슐 용용이 증정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지포스 GTX 1660 Ti 트윈프로져7 구매하면 게이밍 이어셋과 캡슐 용용이 증정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s://kr.msi.com, 대표 공번서)는 ‘MSI 지포스 GTX 1660 Ti 게이밍X 6GB 트윈프로져7’ 그래픽카드 구매자들에게 4만원대 2종 선물세트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행사는 2018년 3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기간 내 구매자들에게 ‘MSI GH10 게이밍 이어셋’과 MSI ‘캡슐 용용이’를 증정한다. 준비된 경품 소진 시 이벤트는 자동으로 종료된다. 또한,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SI 사용자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MSI 지포스 GTX 1660 Ti 게이밍X 6GB 트윈프로져7을 구매한 후 이벤트 메일(msikr@naver.com)로 신청하여 참여할 수 있다. 신청에 필요한 정보는 참여자 이름, 연락처, 경품을 받을 주소, 시리얼 넘버(사진 촬영본), 구매날짜가 보이는 구매 영수증(사진 촬영 또는 캡쳐본 가능)을 포함하면 된다. 이벤트가 신청되면 담당자가 확인 후 경품 발송 안내를 한다.




‘MSI 지포스 GTX 1660 Ti 게이밍X 6GB 트윈프로져7’ 그래픽카드는 엔비디아의 최신 GPU ‘튜링’ 아키텍쳐를 적용하고, MSI의 최고 쿨링 기술인 ‘트윈프로져7’이 장착되어 더 강력해진 쿨링과 극 저소음을 바탕으로 동급 최고의 성능을 보여주며, 톡스 3.0 팬, 제로프로져 등의 기술 역시 탑재되어 있다. 


또한, 그래픽카드 측면의 MSI 로고와 두 개의 팬 주위로 RGB LED가 장착되어 ‘미스틱 라이트’ 소프트웨어를 통해 자신만의 RGB 시스템을 구성하기에 유리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