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GIGABYTE AORUS C300 GLASS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제이씨현시스템, GIGABYTE AORUS C300 GLASS 출시

권경욱 기자 0   0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주) (대표: 차현배)에서는 2018년 3월 13일 (수), GIGABYTE에서 2019년 트렌드에 걸맞게 새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 AORUS PC케이스를 선보인다.




GIGABYTE社에서 출시했던 AORUS의 감성 케이스인 AC300W와 많이 다른점은 없어보이지만 아크릴판이었던 측면 부분을 스모키한 4mm 강화유리로 업그레이드 되었다. 이 강화유리는 다른 케이스와는 다르게 슬라이드 형식으로 쉽게 열고 닫을 수 있으며 강화유리와 메탈 프레임 사이에 미세하게 공간을 만들어 충격 방지에 도움을 준다.




사전에 출시 되었던 AC300W 제품은 본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USB 3.0 C-Type 포트가 탑재 되어 있었지만 이 제품은 USB 3.1 Gen2 C-Type 포트로 업그레이드 되어 출시된다. 권장소비자가격은 124,000원이다.


마지막으로 GIGABYTE에서는 더 다양하고 개성 넘치는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담당자는 출시 소감을 알렸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