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삼성 갤럭시S10 액세서리 신제품 대거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모바일 | 아트뮤, 삼성 갤럭시S10 액세서리 신제품 대거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삼성 ‘갤럭시S10e·S10·S10플러스’의 공식 출시와 함께 감성 모바일 액세서리 아트뮤를 운영하고 있는 아트뮤코리아(대표 우석기)가 다양한 전용 액세서리 아이템들을 대거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락플립&캐시지갑 가죽케이스


락플립형 가죽케이스는 전면커버가 들뜨거나 휘어지는 불편함을 방지하기 위해 고안된 자석락(magnetic Rock) 장식으로 편리하게 열고 닫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갤럭시S10 액정이 외부로 노출되지 않아 스크래치를 보호해줄 수 있다.


천연소가죽에 디핑(dipping)을 여러 차례 하여 조명이나 자연광에서의 그윽하고 중후한 색감을 나타내며 그립감이 우수하다.


캐시지갑형 가죽케이스는 액정보호는 물론 신용카드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해 카드 수납을 숨김 기능으로 제작되었으며, 탈부착 가능한 핸디 스트랩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몇 개월 쓰지 못하거나 품질 검증 절차를 거치지 않은 저가가죽원단과는 차별화된 유럽 친환경인증 시스템을 통과한 오코텍스 스탠더드 100(Oeko-Tex Standard 100) 클래스원단으로 제작되었다.


◇고속무선충전기


가로/세로방향에 제약 없이 안정적인 스탠드형 디자인을 반영하여 충전하면서도 영화, 음악 감상, 동영상시청, 게임등 각종 콘텐츠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시야각과 2개코일로 넓은 충전범위를 제공한다.


국제 무선 충전 협회(WPC)의 표준 치(Qi) 인증규격으로 설계하여 안전성과 호환성이 뛰어나며, 일반 무선충전기 5V 대비 빠른 속도인 9V충전이 가능하다.


고속충전거리가 짧은 타사제품과는 달리 최대충전거리 8mm까지 보장되어 다양한 보호용 케이스를 착용한 상태에서도 고속무선충전이 가능하다.


은은하고 부드러운 무광택 마감처리후 하단 LED부분에 다이아컷팅&아노다이징 도금 처리된 메탈 포인트를 추가하여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강조했다.


또한 운전자의 편의성과 안전성을 고려한 차량용무선고속충전기는 갤럭시S10플러스를 거치대 위에 올려놓으면 자동으로 홀더가 조여지는 원터치 방식의 휴대형 송풍구거치대와 고정형 접착식 거치대를 동시 제공하고 있다.




◇고속충전케이블&젠더


별도의 디바이스 없이 Dex모드를 지원하는 C타입 HDMI케이블 외에도 데이터전송에 따른 C타입 Gen1케이블, C타입 Gen2케이블, C타입 USB3.0케이블, C타입 USB2.0케이블, C타입 OTG케이블등 길이와 소재에 따라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스트랩형 구조로 분실의 위험이 없으며 탈착 가능하여 활용용도에 따라 2in1멀티케이블, 3in1멀티케이블로 사용가능한 OTG기능의 C타입 젠더류 또한 제공하고 있다.


아트뮤는 삼성 갤럭시S10에 스마트함을 더할 수 있는 가죽케이스, 고속무선충전기, 차량용무선고속충전기, 고속충전케이블 및 젠더 등 가심비를 앞세운 액세서리가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고 밝혔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