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지포스 RTX 2070 트윈프로져7 구매자에 최신 게임과 RGB 게이밍 마우스 및 용용이 등 3종 제공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지포스 RTX 2070 트윈프로져7 구매자에 최신 게임과 RGB 게이밍 마우스 및 용용이 등 3종 제공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s://kr.msi.com, 대표 공번서)는 ‘MSI 지포스 RTX 2070 트윈프로져7’ 그래픽카드 구매자들에게 11만원 상당의 선물 3종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MSI GM50 게이밍 마우스와 MSI의 마스코트 캡슐 용용이를 증정하는 행사의 경우 2019년 3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최신 게임 3종 ‘메트로 엑소더스’, ‘배틀필드 5앤썸’ 중 1개 게임을 선택하여 받는 이벤트는 2019년 3월 5일부터 2019년 4월 4일까지 진행된다. 준비된 경품 소진 시 이벤트는 자동으로 종료된다.


행사 대상 제품은 ‘MSI 지포스 RTX 2070 게이밍Z 8GB 트윈프로져7’과 ‘MSI 지포스 RTX 2070 게이밍 8GB 트윈프로져7’이다. 이벤트 기간 내 대상 제품을 구매한 후 이벤트 메일(msikr@naver.com)로 신청하여 참여할 수 있다. 신청에 필요한 정보는 참여자 이름, 연락처, 경품을 받을 주소, 시리얼 넘버(사진 촬영본), 구매날짜가 보이는 구매 영수증(사진 촬영 또는 캡쳐본 가능)을 포함하면 된다. 이벤트가 신청되면 담당자가 확인 후 경품 발송 안내를 한다.


수령한 게임 코드의 경우 MSI 공식 카페를 통해 등록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MSI 공식 카페에서는 3월에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에 대한 정보 역시 확인이 가능하다.


‘MSI 지포스 RTX 2070 게이밍Z 8GB 트윈프로져7’ 그래픽카드는 MSI의 최고 쿨링 기술인 ‘트윈프로져7’이 장착되어 더 강력해진 냉각 성능과 더불어 ‘제로프로져’ 등 MSI 최신 기술을 탑재하여 더욱 정숙한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엔비디아의 최신 GPU ‘튜링’ 아키텍처를 적용하고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 기술로 더욱 현실적인 그래픽으로 게이밍에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한다. MSI의 LED 기술인 ‘미스틱 라이트’ 역시 장착되어 있어, 소프트웨어를 통해 그래픽카드 RGB LED를 자유롭게 컨트롤 하여 자신만의 스타일로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