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노트북 구매 고객 대상 리뷰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노트북 구매 고객 대상 리뷰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2019년 MSI 노트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리뷰 이벤트는 2019년 3월 31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접수되며, 2019년 1월부터 3월까지 MSI 노트북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구매한 노트북에 대한 포토 상품평을 사진 3장 이상 첨부하여 작성한 뒤, 본인이 운영하고 있는 SNS, 블로그 혹은 MSI 카페에 리뷰 글을 남기면 된다.


리뷰 작성 시 관련 해시태그를 반드시 포함해야 하며, (예 : #MSI노트북) 작성 완료 후 리뷰 URL을 접수 메일 (msi-korea@naver.com)로 발송하면 정상 응모된다. 접수 시의 메일 제목은 [MSI 3월 리뷰]이며, 메일 내용에는 이름,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주소, 제품 영수증, 리뷰 URL을 포함해야 한다. 


당첨자에게는 MSI 게이밍 백팩, 용용이 인형 등이 포함된 랜덤 선물 박스가 제공되며, 당첨자 발표는 2019년 4월 1일 이후 개별 메일로 안내될 예정이다. 아울러 MSI에서는 최근 지포스 RTX 탑재 게이밍 노트북과 비즈니스맨, 크리에이터를 위한 PS63 모던 노트북을 출시하여 화제가 되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