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게이밍 PC 및 모니터 구매고객 대상 포토 상품평 이벤트 개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게이밍 PC 및 모니터 구매고객 대상 포토 상품평 이벤트 개최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MSI 게이밍 PC와 모니터, 일체형 PC 구매자를 대상으로 포토 상품평 프로모션을 연다.


2019년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행사 기간 동안 MSI 게이밍 PC와 게이밍 모니터, 일체형 PC를 구매하고, 구매 쇼핑몰에 3장 이상의 사진이 포함된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면 $10의 스팀월렛 상품권을 증정하고, 네이버 블로그에 추가 상품평을 작성하면 용용이 폰홀더와 키캡 세트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구매 제품 및 우수 상품평 선정 결과에 따라 미니 에스프레소 머신, 스노우볼 아이스 마이크, 스틸시리즈 블루투스 무선 게이밍 컨트롤러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행사 참여를 위해서는 프로모션 기간 내에 제품을 구매하고, MSI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및 제품 등록을 완료한 다음, 작성한 포토 상품평의 주소를 제출하면 된다. 블로그 게시물을 추가로 작성한 경우에는 이벤트 담당 메일(nate_msi@naver.com)로 블로그 게시물 주소를 포함한 정보를 보내서 신청하면 된다.


프로모션 신청이 성공적으로 완료되면 MSI 계정에 등록된 메일로 $10 스팀월렛이 발송되며, 용용이 세트는 프로모션 신청 당시 입력한 주소로 주 1회 순차 발송될 예정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