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프렉탈디자인 일체형 수냉쿨러 셀시우스 구매자 대상 이벤트 연장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서린씨앤아이, 프렉탈디자인 일체형 수냉쿨러 셀시우스 구매자 대상 이벤트 연장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주변기기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는 자사가 유통중인 프렉탈디자인(Fractal Design)의 일체형 수냉 쿨러 제품인 셀시우스(Celsius) 시리즈 구매자를 대상으로 하는 프로모션 이벤트를 연장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렉탈디자인 셀시우스 시리즈 구매자 대상 이벤트는 제품을 구매한 모든 유저들에게 동사의 시스템 팬 제품인 다이나믹(Dynamic) X2 GP-14 PWM 화이트를 1:1 로 증정하는 내용으로서 지난 2월 한 달간 진행된 동일 이벤트를 1개월 더 연장하게 되는 것이다. 


프렉탈디자인 셀시우스 시리지는 고성능, 저소음을 지향하는 프렉탈디자인을 대표하는 일체형 수냉 쿨러이다. 셀시우스 시리즈는 라디에이터 사이즈에 따라 240mm 크기의 S24 모델, 360mm 크기의 S36 모델로 총 2종이며, 이벤트에는 2개 모델 모두가 적용된다.


프렉탈디자인 셀시우스 시리즈는 기존 일체형 쿨러 제품들과는 다른 엄선된 컴포넌트 채용이 눈길을 끈다. 튜브와 쿨러 자켓, 라디에이터 연결부위가 플라스틱이나 얇은 고무로 되어 있는 저품질 제품들과 달리 고급 노즐 형식으로 이음새를 마감해 높은 내구성을 갖추고 있다. 이 고급 노즐은 1/4 인치 공용 규격을 사용하기 때문에 다른 수냉 쿨링 부품들로 교체할 수 있도록 뛰어난 호환성을 갖추고 있다.




또한, 고급 세라믹 베어링 방식의 펌프는 최대 3,150RPM의 속도를 제공해 뛰어난 쿨링 효과를 발휘하면서도 최대 속도 기준 20dBA밖에 되지 않는 정숙성 역시 갖추고 있다. 이는 저소음을 지향하는 프렉탈디자인의 개발 철학이 고스란히 담긴 결과이다. 


프렉탈디자인 셀시우스 시리즈의 백미는 시스템 내부에 케이블이 복잡하게 엮이지 않도록 라디에이터에 팬 허브가 부착되어 있다는 점이다. 이는 깔끔한 선 정리를 보조하기 때문에 보다 쾌적한 시스템 빌드 환경을 갖출 수 있게 해준다.




이벤트 진행과 관련하여 서린씨앤아이 관계자는 "지난 2월의 시작을 함께한 본 이벤트는 연장 진행을 결정하게 될 정도로 많은 유저 분들께서 큰 관심을 가져주셨다. 따라서 더 많은 유저 분들께 혜택을 나누어 드리고자 이처럼 연장 진행을 확정 짓게 되었다." 고 하면서, 이어서 "아무쪼록 더 많은 유저 분들이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프렉탈디자인만의 앞선 기술력을 체험해 보실 수 있는 기회가 되시기를 바란다." 고 이벤트 연장 진행 소감을 밝혔다. 


프렉탈디자인 셀시우스 시리즈 구매자 대상 다이나믹 X2 팬 증정 이벤트는 오는 3월 1일부터 시작되어 말일인 3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경품인 다이나믹 X2 팬이 모두 소진될 경우 조기 마감될 수도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