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2019 노트북 온라인 서포터즈 3기 모집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2019 노트북 온라인 서포터즈 3기 모집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2019 MSI 노트북 서포터즈 3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포터즈 모집은 2019년 2월 22일부터 3월 8일까지 진행되며 대학생, 일반인 등 MSI 노트북에 관심을 갖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모집인원은 총 12명이며, 선발 기준은 SNS를 활발히 운영하고 있는 자, MSI 노트북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자, 콘텐츠 제작이 가능한 자를 우대한다.


서포터즈 지원서는 네이버 MSI 공식 카페와 대학생 커뮤니티 스펙업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지원서 작성 후 MSI 서포터즈 담당자 메일 (msi-korea@naver.com)로 지원서를 발송하면 접수가 완료되며, 합격자는 3월 13일까지 개별 메일로 안내된다.


활동 기간은 2019년 3월 15일부터 총 6개월간 진행되며, 발대식은 3월 15일 금요일 오후 6시 영등포 문래동 MSI코리아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선발된 MSI 노트북 서포터즈 3기는 활동 기간 동안 MSI 노트북에 대한 온라인 콘텐츠 배포 및 홍보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아울러 MSI는 기안84의 광고로 화제가 된 크리에이터 노트북과 초슬림 초경량 모던 노트북, MSI를 대표하는 게이밍 노트북 등 높은 품질의 노트북으로 사랑받고 있다. 최근에는 생생한 그래픽 성능을 발휘하는 RTX 탑재 게이밍 노트북과 비즈니스맨, 크리에이터를 위한 PS63 모던 노트북을 출시하여 화제가 되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