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나만의 RTX 노트북 템플릿 공유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나만의 RTX 노트북 템플릿 공유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 http://kr.msi.com , 대표 공번서)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글로벌 이벤트인 RTX 노트북 템플릿 만들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2월 28일까지 접수되며, 참여 링크 ( https://msi.gm/2SQiqqq )에서 템플릿을 다운받은 뒤 RTX 노트북에 담긴 RTX, PERFORMANCE, BATTERY, THIN AND LIGHT 네 가지 요소에 대한 이미지를 채워 넣으면 된다. 완성된 템플릿을 트위터, 인스타그램에 @NVIDIAGeForce, #RTXOn 두 태그와 함께 등록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템플릿 이미지는 자신의 창의력을 발휘하여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예로는 RTX의 랜더링 기술을 떠올리며 타임머신 사진을, 강력한 퍼포먼스의 경우 운동선수의 사진을, 오래 가는 배터리에는 지치지 않는 강아지의 사진을, 가볍고 얇은 대상에는 날씬한 친구의 사진을 올릴 수 있다. 이벤트 수상자에게는 MSI GS75 Stealth를 비롯한 RTX 탑재 노트북이 제공될 예정이다.


아울러 MSI는 최근 엔비디아 지포스 RTX 탑재 게이밍 노트북을 출시하였다. RTX 그래픽 기술은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과 향상된 AI를 통해 더욱 실감나는 광원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DLSS (딥 러닝 슈퍼 샘플링)는 GPU를 교육하여 더욱 정교해진 안티 앨리어싱 기법으로 2배 이상 선명한 이미지를 제공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