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지포스 RTX 탑재 게이밍 노트북 리뷰 작성 시 스팀 월렛 증정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지포스 RTX 탑재 게이밍 노트북 리뷰 작성 시 스팀 월렛 증정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엔비디아 지포스 RTX 그래픽 탑재 게이밍 노트북 리뷰 작성 시 15달러 상당의 스팀 월렛을 증정하는 글로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8년 2월 28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진행되며, 해당 기간 내에 MSI RTX 그래픽 탑재 GT, GS, GE, GL 시리즈 게이밍 노트북 구매 리뷰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15달러 (약 1만 5천 원) 상당의 스팀 월렛을 증정한다. 스팀 월렛에 보관된 금액은 게임 및 아이템 구매 시 사용이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MSI 홈페이지에 해당 제품을 등록한 뒤, 가격 비교 사이트에 구매 리뷰를 등록하고, 프로모션 페이지에 리뷰 링크와 스크린샷을 제출하면 된다. 로그인이 필요한 페이지는 리뷰 확인이 어려울 수 있어 로그아웃 상태에서 확인이 가능한 링크를 제출해야 한다.


올바르고 유익한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 한해 스팀 월렛이 증정되며, 리뷰는 MSI의 검토에 따라 승인 혹은 거절될 수 있다. 또한, 제출된 리뷰 1개에 한해 스팀 월렛이 제공되며, 승인 대상자는 검토 7일 후 개인 이메일로 통지된다.


아울러 MSI는 엔비디아 지포스 RTX 그래픽 탑재 게이밍 노트북 GT, GS, GE, GL 시리즈 20종을 출시했다. RTX 그래픽을 탑재한 MSI 신제품은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과 더욱 정교해진 안티 앨리어싱 기법을 통해 보다 선명하고 실감 나는 그래픽 성능을 구현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