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게이밍 노트북 GE Raider 구매하면 키보드 마우스 콤보 증정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게이밍 노트북 GE Raider 구매하면 키보드 마우스 콤보 증정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 http://kr.msi.com , 대표 공번서)는 MSI GE Raider 게이밍 노트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키보드 마우스 콤보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9년 1월 22일부터 한정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MSI GE63 Raider, GE73 Raider, GE75 Raider 게이밍 노트북이다. 1월 22일부터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COX 유선 키보드 마우스 콤보 CKM300을 증정한다.


프로모션 제품인 GE75 Raider는 인텔 8세대 i7-8750 프로세서와 GTX 1070 그래픽을 탑재하여 원할한 게이밍을 즐길 수 있으며, 고주사율 디스플레이로 보다 부드럽고 생생한 게임 화면을 제공한다. 


또한, 스틸시리즈 RGB 키보드와 USB 라이트닝 기술로 화려한 매력까지 지닌 게이밍 노트북이다. 


아울러 MSI에서는 게이밍 노트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새해맞이 기프트팩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GE 시리즈 구매 시 게이밍 헤드셋과 용용이 인형, 루트박스 레벨2, 게이밍 백이 제공되며, 본행사페이지가 등록된 제품에 한해 경품이 지급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