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천 만원 상당의 즉석 쿠폰 사은 행사, "지포스 RTX 랩소디"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제이씨현시스템, 천 만원 상당의 즉석 쿠폰 사은 행사, "지포스 RTX 랩소디" 진행

권경욱 기자 0   0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 (대표: 차현배)는 2019년 1월 14일(월)부터 2월 28일(목)까지, 한 달간 GIGABYTE 지포스 RTX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즉석 쿠폰을 증정하는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그동안 GIGABYTE 그래픽카드를 구매한 고객님들을 위한 감사 행사로 준비한 "지포스 RTX 랩소디" 는 GIGABYTE 지포스 RTX 시리즈를 구매 시에 동봉되는 즉석 쿠폰을 통해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지포스 RTX 랩소디" 행사 사은품은 5종으로 HTC 바이브 CE, 유디아 모니터, GIGABYTE AORUS 파워 서플라이, GIGABYTE AORUS 게이밍 마우스 및 만원 상당 기프티콘 구성의 천만 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그래픽카드를 구매함과 동시에 게이밍 제품까지 추가로 받아볼 수 있는 이번 행사는, 1월 14일부터 2월 28일까지 전국 GIGABYTE 그래픽카드 판매점을 통해서 진행된다. 


즉석 쿠폰으로 푸짐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번 행사는 기간 내 접수된 건만 참여가 인정되며, 강력한 퍼포먼스 및 탁월한 냉각 능력으로 이미 그 성능이 입증된 지포스 RTX 시리즈를 구매한 많은 유저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블로그 풀옵매니아 및 주요 PC 종합 쇼핑몰 (컴퓨존, 아이코다, 조이젠, 컴퓨터 코리아, 피시포올)의 행사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