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프렉탈디자인 다이나믹 X2 GP 시스템 팬 2종 추가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서린씨앤아이, 프렉탈디자인 다이나믹 X2 GP 시스템 팬 2종 추가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주변기기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는 자사가 유통중인 프렉탈디자인(FractalDesign)의 시스템 팬 제품인 다이나믹(Dynamic) X2 GP 시리즈 2종을 추가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


다이나믹 X2 GP 시리즈는 최장 10만 시간의(100,000 MTBF) 내구성을 보증하는 LLS 베어링이 적용되었다. 장기간 사용에도 제품의 노화로 인한 성능 저하 폭이 적다.


다이나믹 X2 GP 시리즈는 항공기 제작에 이용되는 공기 역학(AeroDynamic) 기술력이 적용되어 있다. 이를 통해 보다 풍부한 풍량을 제공하고 보다 넓은 면적의 쿨링 효과를 발휘해 시스템 내부 온도 저하에 일조한다. 


다이나믹 X2 GP 시리즈는 톱날 형태의 팬 블레이드 형상으로 제작되었다. 이는 팬 블레이드의 수직형 구조와 함께 보다 효과적이고 원활한 공기 흐름을 유도해준다. 


또한, 베어링과 프레임을 견고하게 지지해주는 스테이터 스트러트는 공기의 저항을 최소화하기 위해 팬 블레이드 후면에 넓은 각도로 위치해 있다. 이는 공기가 팬을 통과할 때 발생하는 허밍 노이즈를 큰 폭으로 감소시켜 시스템 내부의 공진음 등을 최소화할 수 있게 해준다.




프렉탈 디자인 다이나믹 X2 GP 시리즈는 기존 화이트와 블랙, 120mm, 140mm 팬에 이어 이번 화이트 아웃까지 3가지 색상과 팬 규격을 더해 총 6가지 라인업을 갖추게 되었다. 함께 출시된 PWM 화이트 모델까지는 모두 8가지 라인업이다. 


다이나믹 X2 GP PWM 제품은 메인보드 4핀 케이블이나 별도의 팬 컨트롤러에 연결하여 500에서 최대 2,000까지의 RPM을 지원한다. 이는 시스템의 부하량에 따라 지능적으로 조절되어 효율적인 쿨링 효과와 함께 정숙한 시스템을 조성해준다.



프렉탈디자인 다이나믹 X2 GP 시리즈 출시와 관련하여 서린씨앤아이 관계자는 "스웨덴 남서부 최대 무역 항구 도시인 예테보리(Gothenburg)로부터 시작된 프렉탈디자인은 저소음과 미니멀,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을 추구하는 케이스, 쿨링 전문 회사이다.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이라 함은 단순함과 실용성을 기반으로 한 최소한의 디자인으로서 과장된 디자인에서 느끼는 피로감이 없고 오래 보아도 질리지 않는 디자인을 뜻한다." 라고 소개하며, 이어 "단순하지만 질리지 않는 고급스러움을 내포한 디자인으로서 과장되지 않은 화려함 속에 프렉탈디자인 만의 숨은 감성을 많은 분들에게 계속해서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덧붙였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