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지포스 GTX 1060 트윈프로져6 구매하면 4종 선물 증정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지포스 GTX 1060 트윈프로져6 구매하면 4종 선물 증정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MSI 지포스 GTX 1060 게이밍X 6GB 트윈프로져6’ 그래픽카드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총 13만원 상당의 4종 선물들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다음과 같다.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MSI GH10 게이밍 이어셋’과 MSI 마스코트 ‘캡슐 용용이’를 증정하는 이벤트는 2019년 1월 1일부터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전세계 게이머들에게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게임 ‘포트나이트’ 아이템 코드를 증정 이벤트는 1월 29일까지, 2018년 최고 인기 게임 ‘몬스터 헌터 월드’ 게임코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는 2019년 1월 7일까지 진행된다. 경품은 선착순으로 증정되며, 준비된 경품이 모두 소진 시 자동으로 종료된다.


총 4종 선물을 모두 받고 싶은 고객은 이벤트 기간 내 대상 제품을 구입한 후 이벤트 신청 메일(msikr@naver.com)로 참여자 이름, 연락처, 경품을 받을 주소, 시리얼 넘버(사진 촬영본), 구매날짜가 보이는 구매 영수증(사진 촬영 또는 캡쳐본 가능)을 포함하여 메일을 전송하면 된다. 이벤트가 신청되면 담당자가 확인 후 경품 발송 안내를 할 예정이다. ‘몬스터 헌터 월드’의 코드 등록방법은 MSI 사용자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msicom/59250)를, ‘포트나이트’의 경우는 게시글(https://cafe.naver.com/msicom/66818)를 확인하면 된다.


‘MSI 지포스 GTX 1060 게이밍X 6GB 트윈프로져6’ 그래픽카드는 엔비디아의 GPU 아키텍쳐인 ‘파스칼’을 적용한 제품으로 이전 세대 GPU대비 최대 3배의 성능향상과 전력효율을 갖추어 최적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MSI의 독자적 쿨링 기술 ‘트윈프로져 6’와 GPU 온도에 따라 팬의 작동 여부가 결정되는 ‘제로프로져(ZERO FROZR)’를 통해 냉각 성능은 더욱 강력해지고 소음은 오히려 대폭 감소되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